dy
728x90

 9화는 본부의 포상으로 1박 2일 해수욕 여행 가는 걸로 시작돼요.

 그리고 챠챠도 사이타마 지부에서 맡기고 합의됐다고 하네요.


 삼촌이 돌아간 뒤, 애들은 바로 바다에 놀러가요.

 근데 바다에 다른 사람들 아무도 없네요?


 그래도 애들 전세 낸 것 같아서 좋다고 바다에 뛰어들고, 애들 너무 들떳다고 하던 키라라도 마이히메가 시트 본인이 할 테니 갔다오라고 하니까 신나서 달려가요ㅋㅋ


 키라라는 처음 본 바다 즐기는데...


 갑자기 이상한 얼굴한 해삼이 나타나네요!


 게다가 한 두 마리가 아니에요!!


 애들은 어쩔 수 없이 일찍 여관에 가는데, 여관 주인으로부터 갑자기 대량으로 나타난 물총 해삼때문에 해변 이용객 줄고 있어서 고민이라는 이야기 듣네요.

 그리고 해삼들 구제하기 위한 사람 온다고 하는데,


 아는 얼굴이에요ㅋㅋ


 시코와 모에나, 그리고 처음보는 안경 쓴 여자애가 왔네요.


 거기다 남자애도 있어요.


 여자애는 도쿄 지부의 통솔역인 이쵸기 요나,


 남자애는 타이가 토우마라고 하네요.


 도쿄 지부애들은 이번 해삼 사건이 규제충 짓이라는 정보 듣고 구제하려고 왔어요.


 그래서 사이타마 지부 애들도 협력하기로 하는데,


 작전이 물총해삼의 물빼서 못 움직이게 하고, 그거 보고 화난 규제충 나타나면 없애자는 거네요ㅋㅋ


 여자애들이 해삼 물 빼는 사이 렛토와 토오루는 따로 이야기해요.


 토오루는 자기 H네르기원 특이해서 좀처럼 모으기 힘들어 민폐 끼친다며, H네르기 잘 느낀다고 소문난 렛토에게 스승이 되어 달라고 하네요.

 렛토는 제안 받아들이며 토오루의 H네르기원 물어보는데,


 그때 규제충이 나타나 여자애들 덮쳐요.


 렛토는 도우려고 하지만 들키는 바람에 H네르기 빼앗기네요.


 그러자 대신 토오루에게 협력해주겠다며 모두 구하도록 해요.


 그리고 토오루는 렛토에게 협력 구하면서 렛토를 여자애들 쪽으로 밀어서 럭키스케베 만들어주네요?!

 토오루의 H네르기원은 다른 사람의 에로행위 보는 거에요!


 렛토와 여자애들의 럭키스케베 보고 토오루는 H네르기 모아 규제충 쓰러뜨리지만 대신 렛토는 키라라에게 얻어 맞네요ㅋㅋ


 그래도 렛토와 토오루는 사이 좋아졌어요.


 근데 너무 좋아져서 욕구불만으로 남자애 덮치는 줄 오해받네요ㅋㅋ


 그 뒤 요나는 도와준 답례로 도쿄 관광시켜준다고 하는데, 그때 소라가 어딘가 가고싶은 곳 말해요.


 한편 사이타마 지부에서는 삼촌이 오프닝에 나온 애들 전투의상 만든 거 보여주네요.



 이번 화에는 도쿄 지부 애들 너무 나왔어요.

 그리고 필수요소인 수영복편도 나왔네요.

 근데 도쿄 지부 애들 중 요나만 평범한 거 같아서 숨겨진 속성 있을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