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작년에 방영했던 오레스키의 뒷이야기인 OVA 봤어요.

 처음은 야구대회에서 죠로와 팬지가 만났던 이야기로 시작되네요.

 죠로는 그 때 선짱 위로해주기 위해 팬지의 권유 거절하면서 다음에 만나면 친구 없는 팬지를 위해 절친 만들어주기로 약속해요.


 그 뒤 선짱의 회상 나오면서 어째서 오가가 선짱 연기하게 됐는지 말하네요.


 그리고 본편 마지막에 이어서 죠로와 호스의 승부 방식에 대해 정하네요.

 6명의 머리핀+선 짱의 야구 시합 결과로 결판나는 건데, 한 사람당 하나만 줄 수 있고 변경은 무리에요.

 또 줄 수 있는 건 죠로와 호스가 같이 있을 때 뿐이고 강제는 안되네요.

 그리고 6명 주는 거랑 야구 시합 끝나면 여기서 승부 종료인데 팬지는 벌칙인 '진사람은 더이상 자신에게 접근하지 않는 거' 반드시 실행하라고 해요.

근데 이미 히마와리, 코스모스, 아스나로가 호스에게 머리핀 줘서 죠로가 불리한 상황이네요.


 그리고 선짱의 야구 시합 당일, 히마와리랑 애들은 죠로 불러내 바로 승부 끝내려고 하는데,


 죠로는 미리 눈치채고 숨어요.


 그리고 숨는 거 도움받은 대가로 노점 판매 도와주네요.


 그 뒤 야구 시합 시작과 승부 시작돼요.


 죠로는 도우미 끝나고 바로 팬지 찾아가 자기에게 머리핀 달라고 하는데,


 팬지는 자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 묻네요.

 그 말에 죠로는 바로 대답 못하다가 호스가 가까이 오니까 피해요.


 그리고 미아가 된 어린애 발견하고 언니 찾아주네요.


 죠로는 그 모습 체리에게 어필하며 머리핀 달라고 하지만 전혀 무리에요ㅋㅋ


 그러자 죠로는 대신 어차피 호스가 이겨도 팬지에게 그럴 마음 없으니 승부 그만두고 머리핀 달라고 하는데, 체리는 자기가 둘 전력으로 붙여 놓을 거니 괜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체리는 머리핀 주기 위해 호스 부르려는데, 죠로는 갑자기 파이터치 하네요?


 체리의 싸대기 받은 죠로 때문에 주변 지저분해지니까 죠로는 정리 체리에게 맡기고 도망쳐요.


 근데 도망치다가 호스랑 마주치네요ㅋㅋ

 호스는 바로 다른 애들 부르려고 하는데... 전파가 안 터진다며 통화하러 다른 곳으로 가요.

 하지만 죠로가 휴대폰 보니 전파 잘 터지네요?


 그 뒤 죠로는 집 열쇠 잃어버린 여자애 발견해요.


 그리고 사잔카와 친구들 도움 받아서 열쇠 찾아주네요.


 사잔카 나중에 보수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기뻐하는 거 귀여워요.


 사잔카와 헤어진 뒤, 죠로는 유키미에게 여자애 도와준 걸로 머리핀달라고 어필하지만 안통하네요.


 게다가 히마와리와 아스나로에게 붙잡혀요!


 죠로는 자기 도와주면 호스랑 사귈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하지만 유키미는 완전 거절하네요.


 그리고 호스가 오는데... 바로 머리핀 안받고 할 말 있다고 불러내요?

 호스는 죠로에게 벌칙 바꾸자고 하면서 패자는 팬지 뿐만 아니라 팬지의 친구들에게도 영원히 접근하지 말자고 말하네요!

 호스 처음의 주인공 같은 포스 사라지고 완전 악역 돼요!!


 한편 야구 시합 거의 끝나가며 선짱의 과거 이야기도 다 끝나가네요.

 선짱은 과거 자신이 죠로에게 그랬던 것처럼 자신에게 질투했던 친구와 화해해요.


 한편 죠로와 호스의 곁에 히로인들 전부 모인 상태에서 체리와 츠키미는 호스에게 머리핀 주고 승부 끝내려고 하네요.


 근데 그때 코스모스와 히마와리가 둘 말려요.

 그리고는 자신의 사랑 포기하기 위해 팬지 이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둘은 과거 선짱 좋아했을 때, 선짱에게서 미움 받지 않기 위해 팬지와 이어주는 거 도우려했기 때문에 기분 이해한다며  자신의 기분 속이지 말라고 해요. 


 그 말 듣고 체리와 츠키미는 솔직한 마음 말하네요.

 그리고 전에 팬지의 책 망가뜨린 것도 자신이었다고 고백해요.


 그러면서 호스에게 좋아한다는 사실 고백하지만 호스는 바로 거절하네요.


 그리고 머리핀 주는데, 체리는 자신의 기분에 솔직하게 죠로 주고, 츠키미는 호스 슬퍼하는 거 싫다며 호스에게 줘요.


 그렇게 머리핀 4:1 돼서 승부 끝난 줄 알았는데 죠로는 아직 포기 안했네요?


 그때 츠바키가 찾아오더니 죠로에게 머리핀 줘요?!


 죠로는 규칙 정할 때 반드시 6명에게만 받아야한다고 정하지 않은 허점 이용했네요!


 그래서 야구장에 온 다른 여자애들에게도 가지고 있는 머리핀 달라고 부탁했어요.

 그 뒤 아까의 미아 자매와 집 열쇠 잃어버렸던 여자애, 그리고 사잔카 친구들에게서 머리핀 받으며 4:10으로 죠로가 호스 역전하네요.


 근데 호스는 이미 죠로의 계획 눈치채고 있었어요!

 그래서 아까 전파 안통한다고 하면서 승부 미뤘던 거네요.


 호스는 자기네 학교 여학생들에게 머리핀 달라고 부탁해 죠로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98개의 머리핀 손에 넣어요.


 그리고 자기의 승리 정해진 상황에서 벌칙 바꾼 거 말하네요.


 그러면서 죠로와 같이 있고 싶으면 팬지의 친구 그만두라고 하지만 애들이 그럴 생각 없다고 하니까 팬지 기뻐해요.


 그러자 호스는 팬지에게 시선 돌려서 머리핀 받고 끝내려고 하는데, 그때 죠로가 끼어들어 자기는 졌지만 우리들은 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구 끝난 선짱이랑 탄포포가 등장해요.


 탄포포는 자기 위해 죠로에게 머리핀 주네요.

 그래도 이기기에는 한참 부족한데,


 선짱이 오늘 야구 경기 응원하러 와준 같은 학교 여자애들 잔뜩 데려왔어요!


 죠로는 초반에 노점 도우면서 선짱에게 접근해 작전 이야기 했었네요.


 그리고 선짱의 협력 기다리기 위해 팬지에게 최대한 머리핀 주지 말고 시간 끌어달라고 했어요.


 선짱의 도움으로 머리핀은 98:98이 돼서 이제 야구 시합결과와 팬지의 머리핀만 남았는데,


 선짱 이기고 돌아왔네요!

 그리고 전에 팬지에게 자기가 코시엔 출전하면 사귀어 달라고 한 약속 없었던 걸로 해달라고 해요.


 호스는 자신이 지게 생기자 초조해져서 팬지에게 머리핀 달라고 요구하는데,


 죠로는 팬지의 선택에 맡기네요.


 그리고 팬지는 안경벗고 본보습 들어낸 뒤,


 죠로에게 고백과 같이 머리핀 전해줘요!


 호스에게는 승부 졌으니 더이상 자기나 친구들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하네요ㅋㅋ


 그렇게 호스 돌아간 뒤,


 죠로는 여자애들에게 고백 받은 거 대답하려고 해요.

 (사잔카 애들이 고백한 거 듣고 깜짝 놀라네요ㅋㅋ)


 죠로는 팬지를 마주보며 좋아한다며 자신과 사귀어달라고 해요!

 그 말 듣고 팬지 기뻐하는데,


 죠로는 코스모스, 히마와리, 아스나로에게도 똑같이 고백하네요?


 그러면서 하루 씩 돌아가며 연인하자고 제안해요ㅋㅋ


 그리고 금요일 남으니 사잔카에게도 어떻냐며 권유하네요ㅋㅋ

 그 말 듣고 여자애들은 죠로에게 화내며 떠나요ㅋㅋ


 근데 죠로는 팬지의 친구관계 깨질까봐 일부러 바보같은 말해서 고백 넘긴 거였네요.


 그리고는 쿠시카츠 사서 선짱 찾아가요.

 그렇게 나(선짱)을 좋아하는 건 너(죠로)뿐이냐로 제목 의미 회수하고 선짱과의 우정엔딩으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팬지와서 약속대로 절친 만들어줘서 기쁘다는 감사인사 받고 같이 돌아가며 고백과 대답하는 걸로 끝나네요.



 본편에서 이어진 OVA 봤는데 호스 망가져서 좋았어요ㅋㅋ

 그리고 역시나 팬지가 정실이라는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사잔카 응원하고 싶은데요.

 그 외에 죠로가 노점 도울 때 나온 여자애 출연 적었는데 예뻤어요.

 애니 2기도 나와주면 좋겠는데, 가능성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