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월의 신데렐라 나인 휴방이랑 결방 끝나고 2주 만에 나왔네요. 카나는 아카네랑 같은 우익수 됐어요.


 우익수 한 명 더 들어와서 노력하려는 아카네. 근데 바로 미스해서 넘어져요. 일어나려는데 공 옆에 싹이 난 풀 발견하네요.


 그리고 연습 끝나고 모이는데, 여름 대회에 출전하자는 이야기 나와요.


 토모에 아직 사야카에게 훈련 받고 있는데, 훈련하다가 강해지려면 여름 대회 출전해보는 게 어떻냐는 말 들어서 애들에게 대회 이야기 꺼냈어요.


 그래서 대회 알아보려고 시합 경기 봐요. 경기에 나온 여자애 이름도 나오고, 에이스라고 하는 거 보니 대회에서 라이벌 될 것 같네요.


 그 뒤 여자 야구의 역사 이야기하고,


 대회 참가에 필요한 비용 어떻게 할 지 이야기하는데, 선생님이 부활동 학생회 허가 받았으니 이제 교직원 회의에서 허가만 받으면 부비 나온다고 자기에게 맡기라고 하네요.


 하지만 야구부 비용문제와 선생님이 검도부와 고문 겸임하고 있다는 거 때문에 허가 못받아요..


 선생님이 교감과 이야기 하는 사이 야구부 애들은 연습하는데, 아오이 고양이 마구 만든다면서 땅볼 던지네요ㅋㅋ. 


 교감에게 거부 받고 돌아온 선생님.


 학생들 앞에서는 기운 있는 척 하는데 몇 명한테는 힘든 거 들키네요.


 허가 받는데 도움 되기위해 아야카는 신문부로서 야구부 이야기 신문으로 만드네요. 


 그리고 아카네는 저번에 발견한 싹에 대해 땅주인에게 물어봐요.


 알고보니 그 싹은 해바라기였네요. 애들 다같이 해바라기에 물주고 키워요.


 그런 애들 모습보고 선생님 다시 한번 도전하려고 하네요.


 부 허가 받기 위해 아야카의 기사를 게시판에 붙이고 학생들에게 서명운동해요.


 그러면서 필요한 비용 어느 정도인지 제대로 짜고, 


 방학 때 보충수업 받지 않도록 시험 공부도 제대로 하네요.


 물론 야구 연습도 계속해요.


 그리고 서명받은 종이들과 예산 사용 계획서 가지고 다시 교감 찾아가요. 다른 문제는 다 클리어하고, 이제 선생님이 검도부랑 고문 겸임하는 것만 남았는데, 교감이 자기가 여름 동안 검도부 고문 하겠다고 해서 문제 해결되네요. 

 정식으로 부로서 인정도 받았으니 이제는 대회만 남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