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 마물 잡고 쓰러졌던 하지메 깨어났네요.


 어째서인지 알몸이지만요ㅋㅋ


 옷입고 반역자의 집 구경하는데 대욕탕도 있고 시설 좋아요.

 유에는 하지메랑 같이 목욕하고 싶어하는데 하지메 거절해요.


 2층의 서재랑 공방은 봉인되어있어 넘어가고 3층에 가니까 집주인처럼 보이는 해골 있네요.


 한편 반애들은 하지메가 떨어졌던 65층까지 와서 베히모스와 다시 싸워요.

 저번보다 강해져서 베히모스 사냥 성공하네요.


 하지메는 해골 앞에 있는 마법진에 들어가는데, 갑자기 해골에서 홀로그램 나와요.

 자신을 반역자라고 밝힌 남자는 이 세계의 신이 악당이라는 진실과 신대마법 전해주네요.

 하지메 이 세계의 진실 알게 돼도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것만 생각하네요. 


 그 뒤 해골 묻어주고,


 해골이 가지고 있던 반지로 2층의 서재와 공방 열어요.


서재에서 다른 6명의 반역자들도 각자 미궁 만들었고, 클리어하면 신대 마법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알게 돼요.

 하지메 다음 목표는 다른 신대 마법 중에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 있는 지 찾는 걸로 정하는데 그 전에 여기에서 좀 더 머물면서 강해지려고 하네요.


 머물면서 새로운 의수나 무기들 만들고, 마물고기도 먹고, 유에랑 같이 목욕하면서 먹히기도 하면서 보내네요ㅋㅋ


 그리고 2개월 뒤, 준비 모두 끝내고 지상으로 나가요.

 다음 화에는 시아 등장하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