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아이나 선생님과 쿠레 선생님이 메인이네요.


 사토미 선생님이 실버짐 회원증 학교에 놓고 가서 갔다주는 겸, 체험가입하게 돼요.


 아이나 선생님은 독신이고, 쿠레 선생님은 기혼자에 최연장자인데 나이 이야기 하면 화내요ㅋㅋ


 이번에 할 운동은 옆구리살 빼는 거네요.


 도구 이용해서 복사근 자극한느 운동하는데,


 쿠레 선생님 엄청 무거운 덤벨 들고 아무렇지 않게 운동해요!


 무슨 운동했냐고 물어보는데 눈뜨더니 그냥 웃네요..

 근데 눈이 보통이랑 달라요. 

 (작가 전작에 나오는 쿠레일족 특성이라고 하네요) 


 운동 한 뒤 아이나 선생님과 쿠레 선생님도 집 근처 실버 짐 다니기로 결정하네요.

 그리고 지나는 두 명도 아이돌에 포함시키려고 해요.

 한 명은 기혼자인데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학교에서 산으로 등산가요.


 근데 산의 분위기가 평범하지 않네요ㅋㅋ


 등산 시작하는데 히비키랑 사토미 선생님, 아이나 선생님 뒤쳐져요.


 히비키는 단순히 배고파서 그랬던 거지만요.


 등산 힘들어 하는 선생님들에게 등산할 때 걷는 요령 알려주네요.


 걷는 방법 배운 덕분에 셋 다 속도내서 앞에 따라가네요.


 근데 속도내다가 길 잃어버려요.


 사토미 선생님 패닉오는데, 유서까지 쓰는 다른 두명 때문에 금방 정신차려요ㅋㅋ


 그리고 나무 위에 올라가 구조요청 하자고 하네요.

 그러면서 로프 이용한 운동도 알려줘요.


 셋이 동시에 나무 타려는데 그냥 미끄러져요ㅋㅋ


 그래서 미끄러지지 않게 옷 벗고 오르네요.


 그리고 그런 모습을 바비큐 먹으면서 지켜봐요.

 사실 3명이 헤맨 곳은 운동용 장소로 메인 루트 중 하나라 바로 합류 가능했어요.


 다음 화에는 새로운 마초 등장하는데.. 팔씨름때처럼 전투 분위기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