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시작은 신데렐라에 대해 고민하다가 미즈하 옷갈아입는 거 보는 거네요ㅋㅋ


 사과하면서 고민하고 있는 거 미즈하에게 이야기하고 역시 자기 생각이 정상이라는 거 다시 확인해요. 


 그 뒤 같이 tv 보다 미즈하의 물고기자리는 분홍색 물건이 럭키 아이템이라는 거 봐요.

 그리고 최근 학교에서 여자아이들 사이에 분홍색 속옷 입고 고백하면 성공한다는 소문 돈다는 거 듣네요.


 그리고나서 사유키 선배 놀려와서 저번 봉사활동 때 일 사과해요.


 그리고 자기를 개 취급 해달라고 하네요ㅋㅋ


 케이키 처음엔 거절하지만, 마오가 그린 케이키 모델의 BL동인지를 미즈하 보여준다고 협박하니까 어쩔 수 없이 따라요.


 처음에는 손 잡거나 머리 쓰다듬는 평범한거라 괜찮아하는데..


 나중에는 배 만져 달라고 하네요.


 배 만져 주니까 기분 좋아하는데, 얼마나 좋은지 알고주겠다며 케이키의 얼굴을 가슴에 갖다 대요.


 그리고 그 모습을 미즈하에게 보이네요ㅋㅋ

 미즈하에게 오해 푸느라 사유키 선배의 속성 말해줘요.


 오해 풀고 사유키 선배 돌아가는데, 다른 주인님 찾을 생각 없냐고 물어보니, m에게도 긍지 있다며 자신이 인정한 주인님인 케이키 모시고 싶다고 해요.


 사유키 선배 돌아가니 곧 유이카가 찾아오네요.


 유이카는 케이키 조교 하겠다며 바니걸 의상 입게 하는데, 처음엔 역시 거절하지만 또 마오의 BL동인지 미즈하 보여주겠다고 협박해서 결국 입어요ㅋㅋ


 유이카는 이런 불합리한 명령에도 따라주는 케이키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포상으로 또 팬티주려다 넘어지는데, 하필 그 모습 미즈하가 봐요.

 이번에도 오해 푸느라 유이카의 속성 말해주네요.


 둘 다 돌아간 뒤 마오에게서 동인지 소재 제공해달라는 전화오네요ㅋㅋ

 그 뒤에 사유키 선배랑 유이카 찾아와서 무슨 일 없었냐고 묻는데 이쪽이 주 용건 같아요.

 그리고는 케이키에게 자기가 사귀자고 하면 어떻냐고 묻는데 금방 농담이라고 부정하네요.

 마오 완전 츤데레에요.


 그 다음엔 미즈하의 머리 말려주는데 케이키의 무릎에 앉네요.


 미즈하는 케이키에게 가족어필하면서 약간 독점의식 보여줘요.


 모든 일 끝나고 자기 방으로 돌아가는 케이키.

 그런데 신데렐라에게서 받은 팬티 사라지고 편지만 남아있네요!


 코하루와 쇼마에게 상담하는데... 천문부에 있던 쇼마의 사진 거의 다 떼어졌어요ㅋㅋ

 케이키의 방에 왔던 사유키 선배와 유이카 둘로 후보 좁히네요.

 게다가 둘 다 전에 속성 고백할 때 요즘 학교에서 소문 도는 분홍색 속옷 입었어서 둘 중에 한명이라고 확신해요.


 케이키는 둘 중에 누가 신데렐라인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사유키의 일일 주인님으로서 데이트 신청하네요.


 다음 화는 사유키 선배와의 데이트네요. 마지막에 충격적인 전개 기대돼요ㅋㅋ

 신데렐라 추리 계속 진행되는데, 소설 이미 읽어서 누가 신데렐라인지 아니까 확실히 힌트들 몇 개씩 보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