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다른 모험자들에게서 아만테가 탑의 소원으로 엄마들을 없앨 거라는 걸 알게 된 마사토 일행은 탑 꼭대기로 향해요.


 탑 100층 중에서 97층까지 한번에 올라가는데, 97층에 있던 장치 밟으니 다들 뿔뿔이 흩어지네요.


 마사토는 여기 클리어하면 다른 애들 만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앞으로 나가는데, 그런 마사토 앞에 엄마 나타나네요. 


 근데 이상하게 막다른 길로 유도하길래 돌멩이 던져보니 갑자기 철창이 나타나요.


 그리고 또 다른 엄마가 등장하네요.

 몬스터가 엄마의 모습으로 변신해 속여서 먹으려는 거였어요!


 마사토는 상대의 정체 눈치채고 그냥 무시한 채 탈출구를 향하는데..


 어느새 가짜 엄마가 엄청나게 늘었네요!


 가짜 엄마는 마사토 먹으려고 하는데, 그때 마침 진짜 엄마 등장해요.

 엄마는 가짜가 자기 모습해서 마사토 겁준 거 때문에 마사토가 자기 무서워하면 어떻게 할 거냐며 화내요ㅋㅋ

 그리고 가짜 엄마들에게 야단치네요?


 그 뒤 다른 세 명과도 합류하는데,


 와이즈랑 메디는 가짜 엄마 바로 눈치채고 날려버렸어요.

 메디 엄마 공격하고 기분 좋아졌네요ㅋㅋ


 포타는 엄마 등장 안해서 회상도 안나오네요.


 그리고 탑 꼭대기인 100층에 올라가는데... 이미 아만테가 라스트 보스 잡고 소원빌려고 하고 있어요!


 그런 아만테 저지하기 위해 싸우는데.. 아만테는 마사토를 그냥 엄마의 아들 정도 생각해 경계 안하네요ㅋㅋ


 아만테는 메디의 방어 마법도 그냥 부수고,


 와이즈의 공격 마법도 튕겨내네요.


 거기에 메디가 즉사마법 쓰니까,


 그걸 4배로 돌려줘요!


 즉사 마법 막아주는 장비 없던 와이즈와 메디는 그냥 죽어버리네요.


 아만테는 자기에게 공격 반사하는 패시브 스킬있다고 다 알려주네요.


 그걸 듣고 부활한 와이즈는 반사 마법 걸려는데 또 마법 봉인 당하고,


 메디는 그냥 물리 공격하지만 그것도 안 통해요.


 아만테는 마사토에게 엄마 때문에 원하던 모험 못해서 싫지 않냐며 설득하며 엄마 공격하는 거 정당화 해요.


 하지만 마사토는 그런 상황도 포함해서 다 모험이라고 엄마의 존재 긍정하네요.


 마사토의 이야기 듣고 엄마 감동받아요.


 그리고 아까 가짜 엄마들에게 한 것처럼 야단 치겠다고 하는데...


 손에서 레이저가 나가네요ㅋㅋ


 게다가 공격이 아니라 야단치는 거라서 반사도 안돼요ㅋㅋ


 아만테는 싸움 그만두고 소원빌려고 달려가네요.


 근데 마사토가 처음 탑에 들어갈 때 와이즈가 말했던 계란 소원 말해서 계란 주고 퀘스트 사라져요.


 소원 이루지 못한 아만테는 울면서 사라지고,


 엉뚱한 소원 빌어버린 마사토도 눈물 흘리네요.


 그 뒤 소원으로 받은 계란에 엄마가 만들어준 밥 먹으면서 시라세씨로부터 리베레를 쓰러뜨려달라는 퀘스트 받네요.


 그리고 다시 여행 떠나는 걸로 전체공격 2회 엄마 애니 끝나요.


 다른 4천왕들은 모습 안보여주고 끝났네요.

 2기 나와서 4천왕 볼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