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치노 콧노래 부르는데 부모님 오시는 회상으로 시작돼요.

 

 그리고 시점 현재로 돌아오는데, 치노 실려서 오네요?!


 코코아랑 리제는 그 모습 보고 무슨 일 난줄 알고 당황해요.


 다행히 무슨 일 생긴 건 아니고 합창대회에서 치노가 솔로파트 맞게 됐다고 하네요.

 치노 긴장되지만 솔로 맡겠다고 해요.


 그리고 리제에게 특훈 시켜달라고 부탁하네요.


 치노가 특훈 받는 동안 래빗하우스는 코마메가 맡기로 해요ㅋㅋ


 치노는 리제의 특별훈련 받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카페에 치노 홍보 잔뜩 해놨네요ㅋㅋ

 치노는 부끄러워서 떼려고 하지만 이미 치노 아빠에게 허락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특훈 계속 되는데 이번엔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데 익숙해지기 위해 아마우사안에서 노래대회 개최해요.


 처음엔 치노 나가는데 역시나 긴장하네요.


코코아는 그런 치노 대신해 카페인에 취한 샤로 내보내네요ㅋㅋ


 샤로 완전 아이돌 같아요.


 그 다음은 치야가 나가는데 엔카 부르네요.


 그 뒤에도 차례차례 노래 부르고 치노는 그 모습 봐요.


 그 뒤 집으로 돌아온 치노는 아빠에게서 엄마 이야기 듣는데, 엄마도 카페 바 타임에 노래부를 때 굉장히 긴장했다고 해요.

 하지만 노래 듣는 사람들 기뻐하는 모습 좋아서 계속 노래했다고 하네요.


 아빠의 이야기 듣고 엄마 앨범 찾아보는 치노.

 아빠랑 리제 아빠는 악기 담당 했었네요.


 근데 치노 엄마 나중에는 분위기 업 돼서 의상 굉장해져요ㅋㅋ

(치노 엄마 성우 미즈키 나나네요. 그래서 엔딩곡 굉장히 좋아요)


 치노는 아빠가 가끔 엄마 노래 듣는 모습 보고 솔로파트 맡기로 결심했었어요.


 그리고 코코아는 치노가 잠든 사이 샤로,치야와 응원도구 만드네요.


 그리고 드디어 합창대회 날.

 치노 뿐만 아니라 마야,메구도 엄청 긴장했어요ㅋㅋ


 치노 솔로 파트 시작되는데 처음엔 긴장했다가 애들 응원하러 와준 모습 보고 마음 잡고 부르네요.


아빠 둘도 응원복 입고 노래 부르는 거 관람해요ㅋㅋ


 할아버지는 치노 솔로 듣고 우네요.


 무사히 합창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코코아랑 다른 애들 치노 노래 녹음해서 앨범까지 만들었네요.

 그 모습 보고 치노 화내는 걸로 ova 끝나요ㅋㅋ


 엔딩은 치노와 치노 엄마의 노래인데 역시 미즈키 나나 노래 좋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