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서 하지메가 등장하는 부분부터 시작되네요.


 다른 애들은 갑자기 등장한 남자애에 대해 놀라지만 카오리는 목소리 듣자마자 하지메인 거 눈치채요.


 하지메는 마인족 여성에게 시선 향하는데, 마인족 여성은 하지메가 인간이라고 얕잡아 보네요.


 하지메는 다른 애들에게 반 친구들이나 멜드 맡기고 혼자서 마인족 상대해요.


 근데 하지메가 압도적으로 강해서 상대가 안되네요.


 반 애들은 그런 하지메 보고 놀라는데, 하지메를 떨어뜨린 범인인 히야마는 현실 부정하네요ㅋㅋ

 그러다 유에에게 위압당하고 바로 겁먹어요.


 하지메가 싸우는 동안 다른 애들은 반 애들이나 멜드에게 오는 마물 처리하는데, 시즈쿠도 하지메에게 새로운 칼 받아서 같이 싸워요.


 그런 와중에 카오리는 뮤가 하지메보고 파파라고 하는 거 듣고 충격 받네요ㅋㅋ


하지메는 마인족의 강함이 다른 미궁 공략하고 신대마법 얻은 자가 마인족 중에 있어서 그 힘 나눠받았다는 사실 알아내고 바로 죽여버리네요!


 그리고 평소처럼 유에와 러브러브하는데,


 그런 하지메에게 카오리 다가와서 전에 지켜주지 못한 거 사과해요.


 카오리 보고 유에랑 시아는 저기압 되네요ㅋㅋ


 하지메는 어떻게 하지도 못하는데..


 시즈쿠는 카오리 껴안아 주라고 압박줘요.


 하지메 금방까지는 그렇게 강했는데 지금은 맥도 못추네요ㅋㅋ


 그리고 밖으로 나가는데 코우키는 아까 하지메가 이미 승부 끝났는데도 마인족 죽인 거 비난해요.

 하지만 하지메는 적이니까 죽였다고 하며 자신을 가로 막는 자는 반 친구라도 죽일 수 있다고 해요!


 카오리는 변한 하지메의 모습에 놀라는데,


 유에는 그런 카오리 보고 웃어요.

 유에의 속마음 깨달은 카오리는 울컥해 하네요.


 그리고 미궁 나오자마자 하지메에게 고백하면서 자기도 여행에 데려가달라고 해요!


 반 애들 반응 보면 여자애들은 이미 알고 있었는데 남자애들은 전혀 눈치 못챘네요ㅋㅋ


 시아는 카오리의 고백에 불만 가지고, 티오는 수라장이라고 좋아해요.


 하지메는 유에 좋아하니까 카오리의 고백에 대답할 수 없다고 하지만 카오리는 그래도 곁에 있으면서 돌아보게 만들겠다고 해요.


 그리고 유에의 허락으로 카오리도 같이 가게 되네요.

 근데 유에와 카오리에게서 이상한 오라 나와요ㅋㅋ


 카오리는 고백 끝나자 마자 하지메에게 뮤와의 관계 추궁해요ㅋㅋ


 밤이 되고, 시즈쿠는 하지메에게 칼 돌려주기 위해 만나는데 하지메는 지금까지 신세 진 거 있으니까 시즈쿠에게 칼 준다고 해요.

 시즈쿠 칼 소중히 쓰겠다며 감사 인사 하는데...


 유에랑 카오리는 그런 시즈쿠 보면서 새로운 연적 인 지 의심해요.


 코우키는 하지메 따라가는 카오리 보며 시즈쿠에게 카오리가 하지메 좋아하는 거 알고 있었는 지 물어보고, 시즈쿠는 자기 안 떠날 거냐며 확인하네요.

 코우키 원작보다 대사 줄어서 그런 지 비호감이지 않네요.


 그리고 날이 밝자 반 애들과 작별 인사하고 다시 모험 떠나는 걸로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애니 끝나요.


전투 작화 3D라 좀 적응 안되는데, 히로인들 귀엽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애니 끝나자 마자 2기 방영 결정 됐는데, 나오기 전에 밀린 원작 읽어둬야 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