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불꽃 소방대 3주만에 나왔네요.

 저번 화에 화염인간 잡느라 부서진 마을 복구하는데 8 애들도 도와줘요.

 아서의 용접 능력 도움되네요.

 타마키는 또 럭키 스케베 발동 하지만요ㅋㅋ   


 그런 모습은 본 베니마루는 좀 마음 여는데...


 흰 옷 무리도 지금 아사쿠라에 와있어요.


 신라는 히카게, 히나타와 술래잡기 하던 중 콘로 치료하고 있는 베니마루 발견해요.


 콘로는 능력자가 발화 한계에 도달했는데도 계속 능력 쓰면 걸리는 '잿병'에 걸렸어요.

 베니마루는 오비와 이야기 해보기로 하고, 신라에게서 오비와 히나와의 위치 듣네요.


 베니마루와 협력 하는 거 성공해서 한시름 놓고 부대에 놓고 온 아이리스와 부대 맡긴 제5특수소방대 생각하는데,


 히바나는 부하들 시켜 오비 물건 버리고 대신 신라 자리 넓히고 있네요ㅋㅋ


 한편 베니마루는 오비와 히나와 찾는데...

 둘이 화염인간을 만들고 있다는 대화 듣게 돼요!


 그걸 듣은 베니마루는 화내며 둘 공격하네요.


 근데 베니마루가 본 애들은 흰 옷 무리가 변장한 거였어요!!


 오해 푸는데 실패하고 제8특수소방대 전원 힘 합쳐서 베니마루랑 싸우는데 역시 최강의 소방관이라 그런지 상대가 안되네요.


 그때 중무장한 오비 돌아와 일대일로 싸워요.


 오비 무능력자지만 단련한 파워로 베니마루와 겨루네요.


 베니마루는 그런 오비에게 비장의 수 선보이려고 하는데,


 콘로가 와서 싸움 중재해요.


 콘로의 중재 때문에 일단 싸움 중지하고 베니마루는 사실 확인하러 떠나네요.


 그리고 콘로에게서 과거의 이야기 들어요. 

 과거 제7특수소방대가 생기기전 아사쿠라에서 화염인간 대량 발생한 사건 일어났었네요.

 그때 콘로랑 베니마루 둘이서 해결하고 다녔는데 둘 다 발화한계에 도달했어요.


 그런데 뿔 달린 화염인간이 등장했고, 평범하지 않다고 느낀 콘로는 베니마루 기절시키고 혼자 싸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잿병에 걸렸고, 베니마루는 책임감 느끼는 것 같아요.


 베니마루 역시 최강이라 엄청 세네요.

 꼭 동료 되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