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오토바이 타고 신난 시아의 모습으로 시작돼요.


 그 모습 보고 뮤도 타고 싶어하는데, 하지메는 위험하다고 자기랑 같이 타자고 해요.


 하지메의 아빠 같은 모습에 티오는 또 흥분하네요ㅋㅋ


 하지메 일행은 다음 마을로 가는데, 처음 하지메가 있던 곳이에요.

 하지메 묘한 기분 느끼며 길드 지부장 찾아가는데...


 갑자기 같은 반이었던 엔도가 들어와 지부장에게 도움 요청하네요.

 엔도는 존재감 약한다는 캐릭인데, 그래서 그런지 직업이 암살자에요.


 엔도는 눈 앞에 상대가 하지메라는 것과 미궁 돌파했다는 사실 듣고 하지메에게 친구들 도와달라고 부탁하네요.


 반 애들은 미궁 90층까지 내려갔는데,


 거기서 마인족 여성과 마주쳐요.

 마인족은 용사인 코우키를 동료로 삼으려고 하지만 거절하니까 공격하네요.


 마인족은 다양한 마수들을 소환해서 공격해 반 애들 궁지에 몰아넣어요.


 그리고 시즈쿠는 상황 불리해지니까 엔도에게 70층에 있는 멜드 기사단장에게 상황 알려주라고 보내네요.


 여기까지 이야기 했는데 뮤가 태평하게 과자 먹는 모습보고 엔도 화내요.


 그리고 엔도 때문에 뮤 우니까 이번엔 하지메가 폭발하네요ㅋㅋ


 다시 미궁이야기 나오는데, 코우키 일행 여전히 위험한 상황이네요.


 거기에 방어 담당인 스즈가 당하면서 후퇴하게 돼요.


 한편 엔도는 70층에 가 멜드와 만났지만 마수가 뒤쫒아와서 멜드에게 맡기고, 엔도는 길드로 왔다고 하네요.


도망치던 중 에리와 히야마는 마인족에 항복하자고 해요.

 하지만 코우키는 반대하는데,


 그때 마수에게 당하는 멜드의 모습 보고 코우키 전력 발휘하네요.


 마인족 거의 몰아붙이지만 마인족이 가지고 있던 연인의 펜던트 보고 상대도 인간이라는 걸 깨달아 죽이는 거 망설여요.

 그리고 그 틈 노려 마인족에게 다시 상황 역전 당하네요.


 한편 위의 엔도 이야기도 다 끝나는데, 하지메는 전에 같은 반이었던 애들의 위기에도 관심 별로 안가지네요.


 하지만 카오리와 유카, 선생님과의 대화 떠올리고, 뮤에게 부탁받아 하지메 움직이네요.


 그리고 카오리와 다른 애들 위기 상황에서 멋지게 나타나요.


 카오리가 하지메 이름 부르는 걸로 끝나는데, 카오리는 하지메 모습 바뀌었는데도 바로 알아보네요.


 다음 화면 흔해빠진 애니 끝이에요.

 역시나 카오리와 재회로 끝나네요. 고백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