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콘로와 베니마루 만나는 걸로 시작하네요.


 베니마루는 마을 혼란 상태라며 콘로에게 진정시켜달라고 하지만 콘로는 그건 베니마루의 역할이라며 밀어줘요.


 콘로의 말 듣고 베니마루는 마을 사람에 가짜 섞여 있는 것 전하고, 화염인간은 자기들이 맡을 테니 서로 싸우라고 하네요ㅋㅋ

 

 마을 사람들은 베니마루 말 듣고 진짜, 가짜 상관없이 싸움 시작해요.


 한편 저번 화에 벌레 먹었던 녀석은 뿔 달린 화염인간 되는데, 애로는 오니라고 부르네요.


 신라는 오니보고 다리에 이상한 감각 느끼는데,


 그걸보고 애로는 아도라 링크라고 해요.

 그리고 신라에게 자기들 편에 붙이라고 하네요.


 그사이 아서는 오니와 싸우는데 단단해서 별로 데미지 못 줘요.


 그때 베니마루 등장하네요.

 베니마루는 오니가 콘로 잿병 걸리게 한 화염인간과 닮았다며 자신이 맡겠다고 해요. 


 한편 히나타는 사라진 히카케 찾는데, 흰옷들에게 과자 뜯고 있네요ㅋㅋ


 둘은 여우 같은 불꽃 둘러싸고 싸우는데 상당히 강해요. 


 베니마루는 평범한 공격 안통하는 오니 쓰러뜨릴 수 있는 큰 기술 쓰려고 공중으로 올려보내네요.


 근데 그런 베니마루를 애로가 저격하려고 해요!


 콘로는 저격 눈치 채지만 잿병 발현해서 못 움직이네요.

 그때 콘로는 신라의 말 떠올리며 신라에게 도와달라고 해요.


 그러자 신라 또 아도라 링크 느끼고 멀리 떨어진 콘로의 목소리 듣네요.


 신라는 로켓처럼 날아서 애로의 화살 막아요.


 애로는 신라의 불꽃으로는 화살 못 막는다고 하지만 이번에는 아까와 다르게 튕겨내는데 성공해요!


 그리고 베니마루는 오니 쓰러뜨리는데...


 불꽃이 거의 달이에요...

 흰 옷 무리는 아사쿠사가 오니 생기기 쉬운 파워스폿이라는 정보 얻고 철수하네요.


 그리고 신라는 발화한계 온 베니마루 받아줘요.


 다음 날, 화재의 복구작업 하는데 원래 아사쿠사에 오게 된 계기인 사무소는 화재로 전소 했다고 해요.

 덕분에 흰 옷에 대한 정보는 못얻었지만,


 대신 제7특수소방대와는 협력 관계 돼요.

 협력의 의미로 베니마루와 술잔 나누는데, 베니마루 술 마시면 웃는 상 되네요ㅋㅋ


 다음 화는 신 캐릭 등장한다는데 제8특수소방대 좀 더 강해지면 좋겠네요. 



'애니 > 19년 3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꽃 소방대 16화 리뷰  (0) 2019.11.09
불꽃 소방대 15화 리뷰  (2) 2019.11.05
불꽃 소방대 13화 리뷰  (0) 2019.10.19
불꽃 소방대 12화 리뷰  (0) 2019.10.12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13화(완) 리뷰  (0) 2019.10.08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