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화는 쇼우가 신라의 아도라 링크 이야기 듣고 관심가지는 걸로 시작돼요.


 아사쿠사에서 활동 마치고 돌아가니 새로운 멤버가 와있네요.

 이름은 빅토르 리히토이고 하이지마에서 파견 온 연구원이에요.


 리히토는 신라의 아도라 버스트에 관심 가지는데, 히바나는 리히토가 하이지마 출신이라 경계해요.


 리히토 수상하긴 하지만 상부의 지침이라 받아들이네요.

 그리고 기관원도 뽑아야하는데, 오비는 발칸이라는 인물 노리고 있어요.


 발칸은 실력 굉장하지만 하이지마 싫어해서 하이지마와 관계 있는 특수 소방대도 싫어한다네요.


 오비는 발칸 설득하기 위해 신라와 아서, 아이리스 보네요.


 근데 가자마자 캔으로 얻어 맞네요ㅋㅋ


 그때 발칸의 제자인 유우가 와서 발칸과 만나는 데는 성공해요.


 발칸 이상한 해골 머리 쓰고 있네요..

 신라는 발칸에게 제8특수소방대에 오라고 하지만 발칸은 바로 거절해요.


 그래서 돌아가려는데 유우가 이야기 듣고 싶다고 해서 멈추네요.


 유우는 발칸 실력 굉장하지만 하이지마가 압력 넣어서 지금 부품 구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해요.

 그리고 하이지마와 발칸 집안에는 예전부터 앙금 있다고 하네요.


 유우 덕분에 집에 들어가는데 성공해요.

 캔 던진 건 기계였네요.


 그리고 발칸과 같이 사는 리사 만나요.


 발칸은 머신 만드는 중인데 내구성 확인한다고 발로 차네요ㅋㅋ


 발칸에게 다시 권유하지만 이번에도 캔 머리에 날아와요.


 그때 제3특수소방대의 대대장인 조반니가 찾아오네요.

 조반니가 발칸에게 부품 가지 않도록 압력 건 장본인인데 그게 싫으면 자기네 부대에 오라고 협박해요.


 발칸은 역시나 거절하네요.

 근데 발칸이 동물 좋아한다는 거나 발칸의 할아버지나 아버지 죽음 이야기 하는 거 보니 둘이 알던 사이 같아요.


 그 뒤 신라는 제8특수소방대가 다른 특수소방대 조사하는 일 하고 있다며 오비와 한 번 만나보라고 다시 권유하는데,


 아서랑 아이리스가 함부러 장치 만져서 분위기 어수선해지네요.


 아이리스는 버튼 마음에 들었는지 누르지 말라는데 자꾸 눌려요ㅋㅋ


 발칸은 그런 모습보고 마음에 들었다며 재밌는 거 보여준다고 해요.


 발칸이 보여준 건 대화재로 멸종한 동물들의 입체영상이에요!


 발칸은 언젠가 아마테라스를 능가하는 에너지장치 만들어 동물들 복원하는게 꿈이라고 하네요.


 신라는 발칸의 꿈 듣고 무조건 발칸 동료로 만들고 싶어해요.

 역시나 거절하지만요.


 그 뒤 리사가 갈 곳 없는 고아였는데 발칸이 받아준거랑,


 원래 조반니가 발칸 할아버지의 제자였는데 마음대로 하이지마에 들어가고 발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갑자기 화염인간이 됐다고 하네요.

 발칸의 선조는 하이지마와 무언가 있어서 하이지마와 엮히는 거 금지하고 있었는데 멋대로 하이지마 간 조반니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네요.


 신라 일단 돌아가려는데..

 아도라 링크를 통해 조반니가 발칸 죽이려는 사실 알게 돼요!

 신라는 발칸 지키기 위해 전투 준비 하는 걸로 15화 끝나네요.


 

 이번 화부터 오프닝이랑 엔딩 바뀌었어요.

 그리고 신 멤버 리히토 등장했는데, 조커랑 같이 있던 인물인데 하이지마 출신이라고 하니까 굉장히 수상하네요.

 발칸은 동료 될 것 같아요.



'애니 > 19년 3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꽃 소방대 17화 리뷰  (1) 2019.11.16
불꽃 소방대 16화 리뷰  (0) 2019.11.09
불꽃 소방대 14화 리뷰  (0) 2019.10.26
불꽃 소방대 13화 리뷰  (0) 2019.10.19
불꽃 소방대 12화 리뷰  (0) 2019.10.12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