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우리는 공부를 못해 2기 4분기부터 방영 시작 했어요.

 처음은 리즈가 모의판정 확인 하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리즈 E판정 받았네요.


 한편 교실에 있던 우루카와 후미노, 아스미 선배는 바다가 가고 싶다는 이야기 하는데,


 그러다 리즈가 F컵이라는 이야기 나오네요.

 그거 듣고 충격받는 후미노ㅋㅋ


 근데 리즈가 와서 자기 E 됐다고 말해요.

 애들은 금방 하던 이야기 때문에 가슴이 E컵으로 줄어든 줄 아네요ㅋㅋ


 그리고 다른 애들에 대해 물어보니까 우루카는 E, 아즈미 선배는 B라고 대답해줘요.


 후미노는 허세 부려서 B에 가까운 A라고 하네요ㅋㅋ


 리즈는 그 말듣고 후미노가 A판정 받은 줄 알고 부러워하다 혼나요ㅋㅋ

 다행히 오해 금방 풀리고 우루카와 아즈미 선배는 남자애들 가슴 사이즈에 관심 많다며 나리유키도 관심가질 거라고 하네요.


 그 뒤 나리유키와 공부하면서 아까 이야기 한 거 신경쓰이는 리즈.


 근데 갑자기 나리유키가 리즈의 가슴 사이즈 물어봐요?!


 사실 나리유키는 아까 아즈미 선배에게서 리즈 판정 안좋았다는 거 듣고 위로해줄 생각이었네요.

 아까랑 오해가 반대에요ㅋㅋ


 리즈는 컵 이야기인 줄 알고 자기 G라고 밝히는데.. 나리유키는 판정이 G인줄 알고 엄청 놀라요ㅋㅋ


 그래도 리즈에게 괜찮다고 위로해주는데, 리즈는 자기 가슴에 관심가지는 거라고 착각하네요ㅋㅋ


 그리고 살짝이라면 만져도 좋다고 하는데,


 하필이면 리즈 아버지에게 걸려요ㅋㅋ


 그 뒤 오해 푸는데 리즈 G라는 거 알니까 나리유키 의식하네요. 

 그런 나리유키에게 리즈는 무츠리스케베라고 해요ㅋㅋ


 선생님은 E인가 보네요...


 두 번째 이야기는 합숙 가서 공부하던 중 후미노가 전에 같이 여관 갔을 때 버릇으로 나리유키를 이름으로 부르는 걸로 시작돼요.


 나리유키는 솔직히 같이 여관 간 거 말하려고 하지만 후미노에게 막히네요.


 그리고 후미노는 나리유키랑 남매 놀이 했다고 하는데.. 둘은 그거 믿어요ㅋㅋ


 그 뒤 나리유키가 우루카 부르는데, 대답 안해주네요.


 근데 이름으로 우루카라고 부르니까 그제서야 대답해요ㅋㅋ


 그거 보고 리즈도 나리유키랑 이름으로 부르자고 제안하네요.


 나리유키는 어색할까봐 거절하지만 저번에 가슴에 관심 가진 거 말한다고 하니까 받아들여요ㅋㅋ


 그 뒤 목욕 시간 돼서 우루카와 리즈, 후미노는 같이 목욕탕 가네요.


 후미노는 아까 나리유키 이름으로 부른 거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나리유키가 목욕탕에 들어와요!


 알고보니 앞에 남녀 표시 바뀌어서 후미노랑 애들 남탕에 잘못 들어왔네요.


 애들 피하는데 후미노는 그 와중에 나리유키가 자기 몸 윤곽보고 여자라고 눈치 못챈 거에 화내요.


 그리고 도망치려는데 다른 남자애들 들어와서 숨네요.


 다행히 남자애들이 벽 틈새에 집중하는 동안 도망쳐요.


 그리고 틈새로 엿보기 하려던 애들은 아즈미 선배에게 걸려 혼쭐나네요ㅋㅋ


 그 뒤 나리유키 욕실에서 나오는데, 탈의실에서 브래지어 발견해요.


 나리유키는 사이즈 보고 그게 후미노꺼라고 생각해 돌려주네요. 

 정답이지만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