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 이어서 문화제 편이에요.

 마후유 선생님 옷 벗기니까 무리라 무대에 세웠는데, 전에 피겨해서 그런지 동작 금방 외우네요.

 (무대는 3D모션으로 나와요)


 노래는 절대 싫다며 립싱크도 하지 않지만요ㅋㅋ


 한편 우루카는 다른 의상 입는데, 바로 오늘 아침에 새로 등장한 라이벌 캐릭이라고 해요.

 나리유키 아침에 여동생이 보는 거 보고 흉내내서 만들었다는데... 능력 대단하네요.


 공연이 끝난 뒤에는 우동의 홍보도 확실히 해요ㅋㅋ


 우루카는 나리유키가 만들어준 의상 입을 수 있었고,


 마후유 선생님에게도 문화제의 추억 줄 수 있어서 해피엔딩인데..


 마지막에 나리유키가 옷의 실밥 떼주려고 건드리니 사이즈 안맞던 옷 결국 터져서 선생님에게 혼나네요ㅋㅋ


 그 뒤 나리유키는 다시 우동 홍보하는데, 후미노와 같은 반은 카시마에게서 우동 홍보 도와줄테니 자기네 반 연극 도와달라는 부탁 받아요.


 나리유키는 카시마에게 이끌려 탈의실로 들어가는데..


 의상 착각해서 다른 걸로 입어요.


 덕분에 다른 애들은 나리유키인줄 몰라서 탈의실 나가는데도 안붙잡네요ㅋㅋ


 근데 대신 선생님에게 쫒기네요ㅋㅋ

 원래 저 의상이 마후유 선생님이 입을 의상이었나봐요.


 선생님들에게서 도망치던 중 미즈키와 스치는데, 미즈키는 나리유키의 향 눈치해요ㅋㅋ


 가시덤불회 애들도 나리유키 사라진 거 눈치채고 찾기 시작하네요.


 그 사이 후미노는 공주님 의상으로 다 갈아입었어요.


 그리고 연극을 위해 체육관으로 향하다 경음부 후배 공연 도와주고 온 아스미 만나 인사해요.


 그 뒤 바로 아스미는 선생들에게 쫒기는 나리유키와 마주치고,


 자신이 아는 비밀통로로 체육관까지 안내해줘요.


 그리고 선생들 주의 끌어서 나리유키가 체육관 들어 갈 수 있게 해주네요.


 그 사이 연극은 키스씬 장면까지 도달했어요.


 근데 아직 나리유키 못찾아서 어떻게 하지도 못하고 있는데,


 학원장이 관객 중에서 왕자 뽑는다는 말도 안돼는 소리 하네요.


 덕분에 후미노랑 키스하려고 흥분한 남학생들이 무대에 난입해요!


 근데 카시마가 한 방에 날려버리네요.


 알고보니 가시덤불회 간부애들 다 무술 배운 애들이었어요ㅋㅋ


 난입하려는 남학생들과 후미노 지키려는 가시덤불회의 싸움으로 무대 난장판 되는데,


 소동 중에 무대 간판이 후미노에게 쓰러지네요!


 그때 무대 위까지 온 나리유키가 몸 던져서 후미노 구해내요.


 후미노는 기타 케이스 보고 상대가 아스미인줄 착각하네요.

 그리고 소란 잠재우기 위해 인형탈 쓴 나리유키와 키스해 연극 마무리해요!!

 

 이 뒤에 인형탈 안에 있던게 나리유키라는 사실 알았을 때의 반응 기대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