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년 1분기 신작인 방어력 올인 1화 봤어요.

 처음은 카에데가 친구 리사에게서 온라인게임 'New World Online' 추천받는 걸로 시작돼요.

 리사 엄청 추천하는데 정작 본인은 시험공부 때문에 못하고 카에데부터 시작하라고 하네요ㅋㅋ

 카에데는 게임 별로 해본 적 없지만 리사가 엄청 추천해서 일단 시작해요.


 먼저 닉네임 정하는데, 자기 이름에서 따서 메이플이네요.

 (카에데-단풍나무-메이플)


 카에데는 아픈 거 싫다며 무기도 대방패 고르고, 스테이더스도 방어력 몰빵해요!


 그리고 게임 시작하는데, 방어력만 올리고 민첩 안찍어서 움직임 느리네요ㅋㅋ


 카에데는 근처에 있던 프레데리카라는 여자애에게 몬스터와 싸울 수 있는 곳 추천받아요.


 그리고 대망의 첫 몬스터인 사과같이 생긴 토끼 만나는데, 방어력 올린 덕분에 공격 맞아도 전혀 안아프네요. 


 카에데는 토끼의 공격을 장난치는 것처럼 받으며 노는데, 갑자기 공지 뜨더니 1시간동안 공격 받아도 데미지 안맞았다며 절대방어 스킬 추가돼요.

 덕분에 방어력 2배로 오르네요.


 그 뒤에서 토끼에게 공격 받는데...

 실수로 방패로 토끼 쳐서 잡아버리네요ㅋㅋ


 덕분에 레벨 2로 오르는데, 이때 받은 포인트 또 방어력에만 써요ㅋㅋ


 그 다음에는 벌처럼 생긴 몬스터 만나네요.

 이번에도 공격 하나도 안아픈데, 이번 적은 독을 사용해요.


 근데 독 공격 자주 맞으니까 내성 생기는 거 보고 일부러 맞아서 내성올리는 전법 쓰네요ㅋㅋ


 그리고 독 내성 중까지 올린 후 카운터 형식으로 적 쓰러뜨네요.


 이번 적은 꽤 강했는지 레벨 8로 오르네요.

 물론 이번에도 포인트는 다 방어력에 써요ㅋㅋ


 그 뒤 카에데 만족하고 잠드는데, 그런 카에데에게 몬스터들 다가와 공격하네요.


 하지만 카에데에게는 공격 전혀 안통하고, 3시간 동안 공격 받으면서 가만히 있는 조건 만족시켜 스킬 명상 얻네요ㅋㅋ

 그리고 깨어나 몬스터들 전투 없애서 도발 스킬도 얻어요.


 그 뒤 카에데 로그아웃 하는데, 아까 카에데가 몬스터에게 둘러쌓인 모습 본 모험가 있어서 채팅에서 유명인 되네요ㅋㅋ


 다음 날, 카에데는 주변 사람들 보고 자기도 장비 맞추려고 해요.

 그래서 자신과 같은 대방패 장비한 사람에게 물어보는데, 어제 카에데가 몬스터에게 둘러쌓인 거 본 사람이네요ㅋㅋ


 크롬이라고 하는 대방패 사용 모험가는 자기의 장비 맞춰준 이즈에게 카에데 데려가요.


 근데 장비 오더메이드로 맞추는 건 비싸서 지금의 카에데에게는 무리네요.

 그런 카에데에게 이즈는 독룡의 미궁에 보물 많고 좋은 장비도 얻을 수 있다며 나중에 가보라고 추천해줘요.

 겸사겸사 프렌드 등록도 하고 크롬에게 포션도 나눠받은 뒤, 


 카에데 바로 독룡의 미궁으로 향해요?!!ㅋㅋ

 그리고 거기서 히드라와 마주치네요.


 히드라의 독은 전의 벌보다 훨씬 강해서 독내성 중으로는 통하지 않아요.


 카에데는 전과 같이 독 견뎌서 내성 가지려고 하네요ㅋㅋ

 크롬에게 받은 포션들 빨아가고 계속 버티는데...

 마지막 포션 사용했을 때 독무효 스킬 얻어요!

 독무효에 원래 방어력 덕분에 히드라의 공격 안통하지만 카에데도 데미지 줄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상황인데...


 카에데는 직접 히드라 먹어 치워서 해치우네요ㅋㅋ


 덕분에 히드라 쓰러뜨리고 히드라 이터라는 스킬 얻는데, 히드라의 스킬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거기에다 히드라 쓰러뜨리고 레어 장비까지 손에 넣네요.


 방어력만 올렸는데 순식간에 엄청 강해져버렸어요ㅋㅋ


 1화 봤는데 카에데 엉뚱해서 재밌네요.

 다음 화에는 친구인 리사 등장하는데, 애는 게임 잘하는 애 같아서 어떻게 싸울 지 기대돼요.


'애니 > 20년 1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1화 리뷰  (0) 2020.01.11
하테나☆일루전 1화 리뷰  (0) 2020.01.11
네코파라 1화 리뷰  (0) 2020.01.10
플런더러 1화 리뷰  (0) 2020.01.10
뱅드림 3기 1화 리뷰  (0) 2020.01.09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