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저번 화에 이어 치유키랑 코코로가 같이 모델일 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치유키는 코코로 보자마자 오라 느끼고 위축되는데,


 시즈쿠에게 들은 모델의 자세대로 당당한 태도 취해요.


 근데 코코로 매니저는 치유키 키 작아서 안어울리니까 빼라고 하네요!


 치유키는 편집자에게 힐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다리만 안보이면 괜찮다고 어필해요.

 편집자는 누구라도 상관없다고 했으니 괜찮다고 하는데...


 컨셉보니까 진짜 코코로 빼고는 누구라도 상관없네요.

 다른 모델들은 얼굴도 안보여요.


 치유키는 그래도 할 수 있는 한 최대로 어필하려고 하네요.


근데 코코로에게 말 거니까 좀 심약한 반응이에요.


 다른 모델들은 그런 코코로 뒷담하는데,


 모델 모습이 된 코코로 등장하니까 아무 말도 못하네요.


 그리고 촬영 시작돼요.


 근데 매니저는 치유키 역시 키 때문에 밸런스 안맞는다고 걸고 넘어지네요.


 촬영 후 사진 확인하는데 코코로의 왼손에 상처 눈에 띄어서 치유키가 가지고 있는 검은 장갑으로 가리도록 해요.

 (재봉하다가 입은 상처같네요..)


치유키는 모델로서의 재능 가지고 있으면서 손에 상처입는 미스한 코코로에게 분함 느끼지만 시즈쿠의 말 떠올리며 참아요.


 그리고 촬영 끝나고 명함 돌리고 돌아가는데,


 매니저에게 자기 때문에 상처입는 사람 보고 싶지않다며 모델 그만두고 싶어하는 코코로 보게되네요.


 치유키는 진심으로 모델 하려는데 동정 받아 눈물 흘려요.


 바로 눈물 부정하지만요ㅋㅋ


 코코로는 그런 치유키의 모습보고 자신도 진심으로 디자이어 하고 싶다며 매니저에게 모델 그만두고 싶다고 말하네요.

 하지만 매니저는 사람은 재능이 있는 곳에서 활약해야 행복해질 수 있다며 코코로의 퇴사 거절해요.


 그 뒤 매니저 이가라시의 과거 이야기 나오는데, 이가라시도 과거 모델 목표로 했었네요.


 하지만 재능이 없었고, 런웨이에 올라가기 위해 모든 수단 사용했어요.


 그렇게 런웨이에 올라갔지만 생각했던 것처럼 행복하지 않았네요.

 그래서 모델 그만두고 매니저가 됐고, 사람은 자신의 재능에 맞는 삶 살아야 행복하다는 생각 가지게 됐어요.


 이가라시는 과거 모델할 때 친구였던 시즈쿠에게 치유키 그만두게 하는게 행복할 거라고 말하는데,


 시즈쿠는 이미 그러려고 했었고, 치유키 가끔 굉장한 오라 내니까 지켜봐달라고 말해요.


 다음 날, 치유키는 이쿠토에게 옷 만드는 것과 의상 생각하는 것 중에 어떤게 더 좋냐고 물어보네요.

 치유키는 코코로 일로 고민하지만 이쿠토에게 말 안해요.

 (이쿠토랑 코코로 이미 아는 사이인 거 알았을 때의 반응 보고싶네요ㅋㅋ)


 그 뒤 이쿠토는 코코로와 야나기다네 사무실에 가면서 2차 예선에 대해 이야기해요.


 근데 코코로는 일하는 중에도 2차 예선에 대해 생각하다가 간단한 미스 저지르네요!


 야나기다는 이런 간단한 일도 실수하는 애 필요없다며 코코로 쫒아내요.


코코로는 그대로 돌아가려는데 이쿠토가 붙잡네요.


 그리고 코코로가 도게자 하는 동안 코코로에 대해 변호해줘요.


 야나기다는 코코로 용서해주면서 자기네 사무실에서 일하니까 2차 예선에서 떨어지지 말라고 해요.

 (야나기다 츤데레 같네요ㅋㅋ)


 다음 날, 코코로는 2차 예선 향하고,


 이쿠토는 토오가 만든 브랜드에 가요.


 토오는 자신만의 브랜드 갖는 거 할머니인 마이에게 인정받기 위해, 과거 마이가 기록한 52회의 권유 넘어서야 한다고 해요.

 (근데 40년 동안 안깨졌다고 하네요..)


 토오는 본선부터 팀으로 활동할 수 있다고 자신의 팀에 패터너로서 들어오라고 권유해요!


 근데 바로 장난이었다고 하며 이쿠토가 옷 만드는 것보다 구상하는 거 좋아한다는 거 눈치챘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대신 코코로 대회 참가시켰는데 만약 본선에서 부딪히면 어떻게 할 지 물어봐요.


 토오에게 대답 못하고 그 뒤 코코로 만나 2차 예선 합격한 이야기 듣는데, 반응 보니 만약 붙으면 져줄 것 같네요..


 그리고 본선에 대한 이야기 들어요.

 주제는 '화()'라고 하네요.


 그리고 모델은 학교 측의 모델 말고 원하는 모델도 가능하다고 해요.

 이쿠토는 그 말 듣고 치유키 떠올리네요.


 근데 마지막에 이쿠토의 어머니 상태 악화돼서 호노카가 이쿠토에게 전화하는 모습으로 7화 끝나요!

 설마 승부도 못해보는 일을 일어나지 않겠죠?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