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메이들리가 일하다 상태이상해져서 쉬는 걸로 시작돼요.


 젤은 그 모습보고 여자아이의 날이라고 생각하네요.

 유익인의 그날의 경우 무정란 낳는다고 해요.


 스턴크는 과거 산란 보여달라고 했다가 메이들리에게 얻어 맞았다고 하네요ㅋㅋ


 애들은 기왕 이야기 나온 겸 이번엔 산란 볼 수 있는 가게 가기로 해요.


 가게에 대해 잘 아는 라미아 나루가미와 같이 가는데, 접수원은 목 꺽이는 거 보니 부엉이 유익인 같네요.


 이 가게는 입장료만 내면 시간 제한 없는 대신 언제 여자애가 올 지 모른다고 해요.


 나루가미는 그래도 아예 안 오는 경우 별로 없다고 안심시키네요.

 그리고 막 낳은 무정란 입찰하면 먹을 수 있다고 기뻐해요.


 가게안은 돌고래쇼 같이 생겼는데, 나루가미처럼 알 먹으려는 라미아 종족이 많네요.


 그 외에 산란 패티시 있는 인어족들도 바다를 통해 입장해요.


 그리고 희귀한 알 노리는 미식가랑 요리사도 왔는데, 이들이랑 경매하면 절대 못이기니까 다른 거 노려야 한다네요.


 경매에서 얻은 수익은 전부 알 낳은 여자애에게 간다고 해요.

 그래서 서큐버스 아가씨 이외의 일반 여자애가 오기도 한다고 하네요.


 스턴크는 그 말 듣고 입었던 속옷 파는 거 떠올려요. 


 그리고 드디어 첫 번째 들어오는데....


 리자드 수인이네요ㅋㅋ


 게다가 산란 엄청 박력 넘쳐요ㅋㅋ


 그 다음은 악어 수인 들어오는데 괜히 목소리는 귀엽네요.


 산란은 대신 메이들리의 모습 보여줘요.


 도중 흥분해서 접근하는 민폐 손님도 있었지만 접수원에게 끌려가네요.

 (맹금류 유익인이라 라미아에게는 천적이라고 해요)


 애들은 그만보고 돌아가려고 하는데, 이번엔 유익인 나온다고 하니까 멈추네요ㅋㅋ


 근데 유익인인데 펭귄 유익인이에요.


 스턴크는 별로 안끌려하지만 젤이랑 크림은 흥분하네요ㅋㅋ


 펭귄 유익인 데리는 2개의 알 낳고 하나 더 낳겠다고 하는데, 유익인은 보통 1~2개 알 낳고 3개 이상이면 욕구불만인 거라 손님들 엄청 흥분해요.


 근데 메이들리도 3개 낳네요ㅋㅋ


 그 뒤 개구리나 말미잘 등의 산란 더 보고 나온 애들은 나루가미 빼고는 다 점수 낮게 줘요.


 리뷰를 본 메이들리는 화내다가,


 스턴크랑 젤이 메이들리가 낳은 알고 오물렛한다고 하니까 폭발하며 끝나요ㅋㅋ


 엔딩 이후에는 서큐버스 아가씨 인기투표 결과 나와요.


 9위는 샐러맨더인 티어플레이트에요.

 등수 낮다고 불만 가지니까 뜨거워서 못한다는 것 때문에 등수 깎였다고 하네요.


 8위는 다곤인 옥퍼에요.

 발판 때문에 좀 점수 깎였다네요.


 7위는 젖소 수인인 기니로, 가슴 의외의 부분 단단해서 등수 낮은 거라고 해요.


 6위는 하이에나 수인인 엘자.

 달렸는데 생각보다 높네요..


 5위는 유익인인 엘드리.

 순위 불만가지니까 수동적인 점 때문에라고 해요.


 4위는 외눈박이인 아이샤인데, 자기네 종족 기준으로는 눈 작아서 인기 없다가 이종족들에게는 인기 많다고 기뻐하네요.


 3위는 크림의 처음 가져간 미-가 차지해요.


 근데 의외로 독설가네요.


 2위는 엘프인 엘마가 차지해요.

 다른 애들이 500살인데 2위 너무 높다고 하니까 투표 인간만 했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대망의 1위는... 페어리인 알로에가 차지해요.

 알로에 접수원이지만 가끔 손님 받는다고 하는데, 8cm까지만 가능하다네요.


 1위 발표까지 끝나고, 애들은 미츠에씨 없는 거 이상하다고 하니까, 명예의 전당에 미츠에 등장하고 다같이 축하해주는 걸로 끝나요.

 미츠에씨는 인간 기준으로 순위는 좀...

 근데 미츠에씨보다 나이 더 많은 애들도 는데 리더역인 거 보면 인망 있나 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