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회식이야기로 시작되네요.

 코토노하는 대학교 회실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상황 기대하는데,


 현실은 선배와 소수에 대해 이야기하는 거에요ㅋㅋ


 이케다 연구실은 회식을 연구실에서 하네요.

 분위기 편해서 좋을 것 같아요.


 다같이 술이나 피자등 먹는데, 신야는 알코올 섭취하면 뇌세포 파괴된다고 전혀 안먹네요.


 근데 신야에게 아야메는 적당한 음주는 괜찮다고 하는데, 신야는 아야메 적당히 먹으라고 말해요.


 코토노하가 없을 때 회식 한 번 했는데 거기서 뭐 있었나봐요ㅋㅋ


 코스케는 체육계라 그런지 텐션 높네요.

 분위기 띄우며 게임 제안하는데,


 게임이 소수 말하는 거에요ㅋㅋ


 신야는 이과이면 소수 좋아하는게 당연하다며 이해못하는 코토노하에게 화내네요.


 그런 신야를 아야메가 진정시켜요.


 그리고 소수의 멋진점 이야기하네요.


 아야메는 자신이 목표로 하는 언젠가 이지적인 이과상을 위해 술 마셔도 평소와 같이 행동한다는데...


 순식간에 취해버리네요ㅋㅋ

 취한 아야메는 자신의 감정에 굉장히 솔직해요.


 아야메는 저번 화에 말한 최고의 키스 지금 해달라고 하는데, 신야는 아야메 취했다고 거절하네요.

 (성우 때문인지 취한 아야메는 아쿠아같아요ㅋㅋ)


 코스케도 취해서 어릴적으로 돌아가 에나에게 응석부리네요ㅋㅋ


 코토노하는 이런 연구실의 분위기 좋다고 하는데,


 취하니까 화내네요ㅋㅋ

 코토노하 속으로는 신야와 아야메의 사랑 연구 빨리 끝나길 바라고 있었어요.


 그리고 자신도 평범한 연애하고 싶다며 뒤에 서면 무심코 엎어치기하는 체질 원망하네요.


 다음 날, 취했던 애들 꺠어나 뒷정리하는데, 전날의 일 기억 못해요.

 신야는 그 모습보며 역시 술 안마시는 게 좋다고 생각하네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갑자기 신데렐라에요.


 근데 신데렐라 이과가 계모에게 말로 논파하네요ㅋㅋ


 계모와 언니들이 무도회에 간 뒤, 신데렐라에게 마법사가 나타나 의상과 마차 줘요.


 신데렐라는 질량보존의 법칙 무시한 마법 궁금해하는데, 마법사는 핵분열이야기 하네요ㅋㅋ


 그 뒤 무도회에 간 신데렐라는 왕자님과 춤추는데,


 12시가 돼서 유리구두 놓고 돌아가요.

 근데 12시 엄청 정확히 지키네요.


 유리구두 발견한 왕자는 안에 남아있던 각질등을 DNA 조사시켜 신데렐라 찾아요.


 그렇게 신데렐라와 다시 만난 왕자는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다고 해요.


 이야기 끝나니까 코토노하 태클거네요.

 알고보니 이번에 실험하기 위해 동화 속 연애이야기에서 모티브 얻으려다 비과학적인 거 현실적으로 바꾸는 이야기가 됐어요.


 두 번째 이야기는 카구야 공주네요.


 이과인 할아버지는 어느 날 대나무에서 카구야 공주를 발견해요.


 할아버지는 보자마자 엄청나게 사이즈 작은 신종의 아이라며 학계에 보고하려고 하네요ㅋㅋ


 데려온 카구야 공주는 아름답게 성장해 결혼할 상대 찾게 되는데,


 그 조건으로 페르마의 최종정리 풀라고 해요ㅋㅋ


 그 뒤 카구야 공주는 달로 돌아가는데,


 로켓 타고 돌아가네요ㅋㅋ


 세 번째 이야기는 은혜갚은 학이에요.

 어느 날, 이과 청년은 함정에 걸린 학이 멸종위기종인 거 알고 도와줘요.


 그리고 밤에 왠 미인이 찾아오네요.


 여성은 자신이 베 짜는 모습 보지 말라고 부탁하고 방 안에 들어가 베 짜와요.

 여성이 만든 베는 굉장히 품질 좋아서 비싸게 팔리네요.


 그러던 어느 날, 청년은 어떻게 베 짜는 지 궁금해 훔쳐보게 되는데...


 굉장히 최신식으로 짜고 있었어요ㅋㅋ


 그 뒤 둘은 결혼하고 기계 개량해 부자가 되었다고 해요.

 (이거는 결국 학 상관없지 않나요?)


 이번 편 회식이랑 이과식 동화 이야기 둘 다 웃겼네요ㅋㅋ

'애니 > 20년 1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세계 콰르텟 2기 7화 리뷰  (0) 2020.02.26
오버플로우 8화(완) 리뷰  (1) 2020.02.25
허구추리 7화 리뷰  (0) 2020.02.24
이종족 리뷰어즈 7화 리뷰  (0) 2020.02.23
런웨이에서 웃어줘 7화 리뷰  (0) 2020.02.22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