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신체측정편이에요.


 신체측정이 시작되기 전, 람과 비샤는 신체측정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판도라즈 액터가 둘 불러세워요.

 판도라즈 액터는 비샤의 제복 칭찬하면서 자신의 창조주인 아인즈도 마음에 들어할 거라고 말하네요.


 람은 그 이야기 듣고 약점 잡은 거 같은 반응해요ㅋㅋ


 그 뒤 신체측정 시작되는데, 보건위원인 렘과 샤르티아는 여학생 측정 담당이네요.


 그리고 남학생은 1반의 나오후미가 맡아요.


 카즈마는 여학생들 신체측정 훔쳐볼까 하는데, 다른 애들 안말리고 부추기네요ㅋㅋ

 그나마 스바루는 카즈마 말려줘요.


 근데 여학생쪽에서는 알베도랑 샤르티아가 아인즈 신체측정 훔쳐볼려고 해서 렘이 붙잡아요ㅋㅋ


 둘은 렘도 스바루 보고싶지 않냐고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려고 하지만 렘은 나중에 단둘이 신체측정하면 된다며 거절해요.

 (뒤에 타냐나 필로 바보털 때문에 키 측정 못하는 위즈 웃기네요ㅋㅋ)


 반면 스바루는 훔쳐보는 건 좀 그렇다고 생각조차 안해요.


 그런 스바루를 보고 조금은 기사다워졌다고 평가하는 율리우스...

 호의적인거 보면 백경 토벌 후의 시점이려나요?


 그 뒤 신체측정 계속 진행되는데,


 메구밍은 안대끼고 시력측정해요ㅋㅋ


 타냐는 메구밍의 중2병보고 뭐하고 하는데, 메구밍은 아인즈도 자신과 비슷한 감성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메구밍도 판도라즈 액터 만나 안대이야기 하며 아인즈도 마음에 들어할 거라는 이야기 들었어요ㅋㅋ


 그 이야기 듣고 타냐는 아인즈에 대한 이미지 좀 바꾸네요ㅋㅋ


 그리고 신체측정 다 끝나니까 훔쳐보러 온 카즈마 등장해요ㅋㅋ


 그리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 아인즈는 중2병 이미지 퍼지네요ㅋㅋ


 이번 편 신체측정이 메인인줄 알았는데 판도라즈 액터의 임팩트가 셌어요ㅋㅋ

 나중에 사실 안 아인즈가 판도라즈 액터 갈구는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