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예고대로 이번 화에는 수영장에 갔어요.


 먼저 갈아입은 카즈시가 수영복 구경할 때,


 수영복으로 갈아입은 코토네랑 아야네 오네요.


 카즈시랑 아야네는 서로 부끄러워하는데 코토네가 둘 데리고 수영장에 들어가네요.


 그리고 물놀이 하며 즐겨요.


 근데 코토네는 수영복 사이즈 안맞아서 불편해하네요.


 아야네가 사이즈 커졌냐며 장난치니까 코토네도 받아치는데 카즈시는 참가 못하고 가만히 있어요ㅋㅋ


 그 뒤 워터 슬라이드 타고 내려오는데 사이즈 안맞는 코토네 수영복 벗겨지는 일 벌어져요!


 아야네가 어떻게 해야할 지 당황하니까 카즈시는 자기가 코토네 보고 있을 테니 갈아입을 거 가져와 달라고 하네요.


 코토네와 둘이 남은 카즈시는 사람들 눈에 띄지 않게,


 창고에 데려가요.


 그리고 역시나 H하네요ㅋㅋ


 그 뒤 셋이서 집으로 돌아가며 앞으로도 이런 관계는 당분간 끝날 것 같지 않다는 카즈시의 독백으로 오버플로우 애니 끝나요.


 오버플로우도 목욕관리사씨처럼 8화 완결이네요.

 8화라 아야네랑 코토네에게 4화씩 할당해줬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지막에 셋이서 하는 거 보여주며 끝났으면 더 좋았을 뻔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