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무도관 공연 당일, 먼저 온 아리사와 카스미는 첫 만남과 밴드 활동 회상하네요.


 그리고 다른 애들 도착해 다같이 무도관으로 향해요.


 무도관 앞에서 라스 만나는데, 츄츄는 전혀 긴장 안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어제 엄청 긴장했었다네요ㅋㅋ


 그 뒤 로젤리아부터 무대체크해요.


 그 다음은 라스인데 마스킹은 무대바닥 차가워서 기분 좋다며 누워 버리네요ㅋㅋ


 그거 보고 다른 애들도 따라 누워봐요.


 그 모습을 보고 있는 사요에게 리사가 말 거는데, 사요는 쓸데없이 돌아가는 길이라고 생각했지만 로젤리아의 모든 스테이지가 의미 있는 거라며 전부 전력으로 할 거라고 하네요.


 그 다음은 포피파가 무대 체크하는데... 리미 뭔가 상태 이상해요.


 그리고 공연 시작되고,


 첫 순서는 포피파네요.

 애들은 무대에 올라가려고 하는데,


 리미는 무대에 올라가면 지금까지 준비 한 거 다 끝난다며 올라가기 싫다고요!


 그대로 무대는 올라가는데, 카스미는 다같이 원진하자고 제안하네요.

 그리고 구호 외치는데 관객들도 다같이 외쳐줘요.


 관객들의 성원 받고 다시 공연 준비 마친 애들은 신곡 미래트레인 연주하네요.


미래 트레인 노래 좋아요.


 롯카는 포피파의 공연보고 감동의 눈물 흘리네요ㅋㅋ


 그 다음은 라스의 차례인데, 이번엔 원진에 츄츄도 참가해요!


 라스는 밴드 멤버들 소개후 Beautiful Birthday 공연해요.

 Beautiful Birthdayeh 짱 좋네요.


 마지막은 로젤리아도 감사의 기분 담아 Avant garde HISTORY 연주해요.


 Avant garde HISTORY도 좋네요.


 세 팀의 공연 끝나고 투표 시간 가져요.

 리미는 공연 끝나고 라이브 엄청 좋았다고 하고, 카스미는 또 라이브 잔뜩 하자고 하네요.


 그리고 결과 발표하는데,


 오너가 간만에 등장해서 발표해요!

 오너는 애들 칭찬 후 바로 그랑프리 발표하는데... 


 그랑프리 로젤리아네요!


 로젤리아 애들 기뻐하는 걸 포피파랑 라스 애들이 축하해주는데,


 라스에게 베스트 퍼포먼스상, 포피파에게 베스트 밴드상 주어지네요!!


 다같이 상 받고 마지막은 합동 공연하기로 한 거 하는데, 3기 엔딩곡이네요.

 (중간에 같은 포지션끼리 모여서 연주하는 거 좋았어요)


그렇게 합동공연으로 뱅드림 3기 끝나네요.

 공연한 4곡 전부 다 좋았어요.

 앱글이랑 파스파레, 하로하피는 마지막 화에서 대사 없이 모습만 좀 보여줬네요ㅋㅋ

 곧 나올 걸파 피코 2기에서는 분량 많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