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OVA 2화는 저번에 란제리 숍 점장의 등장으로 시작돼요.


 점장은 가게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지금은 웨딩 플래너 일 한다고 하네요.


 점장은 애들에게 브라이덜 페어 체험해보라고 권유해요. 


 거기에 지나가던 아스미까지 말려드네요.


 아스미는 집에 와 결혼생활 상상하는데,


 집에 돌아온 나리유키를 픽시 모드로 맞아줘요ㅋㅋ


 그 다음은 의사 된 미래 상상하는데 나리유키도 같은 병원에서 일하네요.


 아스미는 상상할 때마다 나리유키 들어와서 부끄러워해요ㅋㅋ


 한편 아스미의 아버지는 아스미가 점장에게서 받은 웨딩 잡지 보고,


 아스미와 나리유키가 아이 생겨서 결혼 서두르는 줄 오해하네요.

 그래서 곧 손자생기는 줄 기뻐하다가 아스미에게 혼나요ㅋㅋ


 한편 후미노는 군것질 하며 웨딩 잡지 보는데,


 웨딩드레스의 허리사이즈 보다 자기 뱃살 위험한 거 아닌가 생각하네요.


 그리고 이대로면 장래에 뚱뚱해질까봐 걱정 된 후미노는 바로 운동 시작해요.


 후미노 열심히 운동하는데...


 운동해서 칼로리 소비했다며 또 군것질하네요ㅋㅋ


 한편 리즈는 페어 전에 결혼에 대해 미리 예습해두려는데, 잘 모르겠어서 마침 지나가던 사와코에게 상담해요.


 근데 사와코는 자기랑 결혼 하고 싶은 건줄 오해하네요ㅋㅋ


 그 뒤 오해 풀려서 결혼 설명하는데, 사와코 망상 폭주해서 쓰러져요ㅋㅋ


 나리유키와 우루카는 모의시험에 대한 이야기 하는데, 우루카는 페어 신경 쓰여서 모의시험에 집중 못했다네요.


 근데 귀가 중 자기 친구들이 키스하는 모습 목격해요!


 그 뒤 버스 안에서 우루카는 나리유키에게 키스 해본적 있냐고 물어보네요.

 나리유키는 리즈나 후미노와 있었던 일 떠올리는데...


 우루카가 갑자기 뺨에 키스하네요?!


 나리유키 깜짝 놀라는데 꿈이었어요ㅋㅋ


 근데 우루카 반응 보니 진짜로 했는데 나리유키가 꿈 꾼 걸로 속인 것 같네요.


 한편 점장은 학교 동창인 마후유 선생님에게도 페어 권유해요.


 마후유 선생님도 결혼 생활 상상하는데, 다 나리유키가 선생님 보살펴주는 거네요.


 그리고 브라이덜 페어 당일.

 애들은 결혼식장 돌아다니다가,


 웨딩드레스로 갈아입은 마후유 선생님 발견해요.


 마후유 선생님은 부끄러워하는데, 나리유키는 선생님 아름답다고 하네요.

 그 말 듣은 다른 히로인들 반응 웃겨요ㅋㅋ


 그 뒤 한 명씩 돌아가며 웨딩 촬영하고,


 촬영한 사진을 미즈키가 발견하고 놀라는 걸로 애니 끝나네요ㅋㅋ



 이번 화는 결혼과 웨딩드레스 이야기였어요.

 아스미랑 마후유 선생님 결혼생활 망상 좋네요.

 후미노는... 살찐 모습부터 먹는 것까지 완전 개그 담당이었어요ㅋㅋ

 웨딩드레스 모습 다들 예뻤는데, 미즈키의 웨딩 모습은 안나온게 좀 아쉽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