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캐릭터 소개


 


 

       미나 윈스턴

주인공 클리프의 사촌. 부모님은 어릴 때 사별하고 있었기 때문에, 같은 집에서 진짜 동생처럼 함께 성장해왔다. 클리프 헌터 아카데미에 입학하는데 무리하게 따라왔지만, 사건에 휘말려 뜻밖에 헌터의 소양이있는 것으로 밝혀져, 그대로 함께 입학 해 버린다. 챙겨주는 것 좋아해 뭐라맣해도 주인공을 돌보려고한다. 요리가 자신 있고, 주무기는 프라이팬. 하지만 정말 강력한 기술은 몬스터를 길들여 버리는 것이다. 속성은 물. 동물을 좋아하고, 방안은 인형으로 가득.

 


 

      히나타 아오이

동방에서 온 악마를 불제 것을 생업으로하는 여자. 그래서인지 나쁘다는 없다고 알면서도 유령의 딸에 거리를두어 버린다. 본래는 진지하고 예의 바른 여자. 주요 무기는 시코미카타나. 평소에는 칼집에 들어가고, 막대기로 쓴다. 속성은 불. 복장은 동양의 무녀 모습. 요리 실력은 적당히이지만, 오리엔탈 요리이므로별로 고기를 사용하지 않아, 루시는 한탄한다. 그런 루시에 일격문구는 "살찌면 날 수 없게 될거야."

 


 

      루시 푸케

윌이 서쪽으로 파견되어 때 스카우트 해 온  유익족의 딸. 서부 어의 사투리 (칸사이 사투리)가 강하다. 잘 말하는 파티의 무드 메이커적인 존재이다. 주무기는 활과 화살. 속성은 바람. 머리는 플래티넘 금발 어찌 보면 천사와 혼동 할 정도. 그러나 말할 때 깬다. 복장은 흰색을 기조로 한, 팔랑 팔랑 하고 경쾌 한 것. 유익족의 주제에 대식가이지만 요리 솜씨는 엄청나게 없다. 방은 채광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에 밝은 위에 식물로 가득해서 마치 온실로 보인다.

 


 

       키티 사이펀

지하 미궁에서 미아가 되어 있었던 서큐바스의 여자아이. 외형 적으로는 어리지만 남성의 정기를 빨아 사는 어엿한 음마. 그렇다고는해도, 아직 그렇게 말한 경험도 없기 때문에 주인공에게 데리고 돌아 한 후에는 여자 아이들의 '귀여워! " 반응에 아이돌 적 존재 (장난감이라고도 함)가 됩니다 . 전투시 날개를 변형시켜 싸운다. 속성은 불. 전투시 밤에는 서큐버스 특유의 노출이 심한 복장이지만, 낮에는 다른 여자 아이들에서 골라진 옷을 입고있다.

 


 

      셰릴 윈저

아카데미 본교의 지하실에서 나타난 지박 영. 제령 조치를 해도 승천하지 않아 어쩔 수없이 아카데미에 얹혀 주인공들의 수행 (작업?)을 돕는다. 사실 생령이고, 제대로 다른 위치에 신체가 있는데 무사히 자신의 몸으로 돌아간 후에도 유체 이탈 버릇이 빠지지 않고, 전투시에는 유령이되어 싸운다. 유령 주제에 유령과 어둠이 큰 골칫거리. 속성은 물. 복장은 고풍스러운 관두의에서 자신의 육체에 돌아온 후에는 낮에는 사복도 입고 있지만, 전투시는 관두의 모습으로 싸움 (랄까 유체 이탈한다). 성격은 천연 보케에 얼빠져 루시에게 츳코미 당한다. 아오이 왈, 만담 콤비.

*겟츄 게임소개 번역


  (001117, STUDIO-EGO,メンアットワーク!2 ~ハンターアカデミーへようこそ~)    

(한국판 파랜드 택틱스fx)


 첫 번째 리뷰인 만큼 제가 처음으로 클리어 했던 미연시인 파랜드 택티스 fx에 대해 쓰도록 할거에요.

 사실 그전에 '동급생'이나 '하원기가 일족' 같은 작품들을 하긴 했었지만 어디까지나 야한장면을 기대했던거지,

게임을 하면서 스토리를 즐겼던 건 파랜드 택티스 fx가 처음이었죠. 


 사실 이 작품을 하게 된 계기는 파랜드 택티스 시리즈의 후속작인줄 알고 한건데, 2부터 즐겨온 입장에서(4에서의 아크 취급은 용서할 수 없지만요... 그것때문에 아직도 같은 세계관에서 주인공 바뀌는 작품에 거부감을 느껴요...) 후속작이 있다면 관심 가질 수 밖에 없었죠.

그러다 겜 중간에 야한 장면 나오는 거보고 깜짝놀랐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파랜드 시리즈 만들던 회사 직원들이 나와서 만든 미연시 회사 작품인데, 이름 따왔다고 해요..

그래도 재밌게했으니 좋았죠.



 이 게임은 SRPG형식으로, 가장 큰 특징은 ,,바람, 속성이 있다는 거네요.

속성마다 상성이 있고, 또한 공격할 때 순서를 맞추면 콤보도 가능해요.

 다른 속성은 둘씩이지만 주인공의 흙속성과 루시의 바람속성은 하나씩이라 중요하죠.

애초에 스토리상 주인공은 자주써서 무조건 강해지지만요ㅎㅎ


 게임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아이템도 먹을 수 있고, 노가다도 가능하니까요.

최종보스전 말고는 숲에서 출구찾는 게 좀 헷갈렸던 정도?


타이틀 히로인은 미나지만 진히로인은 셰릴이였죠.

 실제로 루트도 후반에 가서야 열리고 후속작에서도 이어지니까요.          스토리도 좋고요.

 그외에는.. 한 지 꽤 된 작품이라 잘 기억안나네요. 다 잊어버리기 전에 다른 게임 기록도 남겨둬야겠어요.





'연시 > 06년 이전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명의 형수 리뷰  (0) 2022.07.14
만약 내일이 맑다면 리뷰  (0) 2022.02.06
푸른 하늘이 보이는 언덕 리뷰  (0) 2021.12.14
브라반! 리뷰  (0) 2021.05.19
카논(Kanon) 리뷰  (2) 2019.04.05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