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년 3분기 신작 미니애니인 우마욘 1화 봤어요.

 게임은 안나왔는데 애니는 2번째네요ㅋㅋ


 1화는 국어추가시험 보는 건데, 경마처럼 중계해요.

 중계는 토우카이 테이오와 사일런스 스즈카가 맡았네요.


 추가시험 대상은 그래스 원더, 엘 콘도르 파사, 스페셜 위크인데...

 스페셜 위크는 어제 벼락치기하느라 잠 안자서 수면부족이에요ㅋㅋ


 그 뒤 시험 시작되는데,


 엘 콘도르 파사가 제일 빨리 풀어나가네요.


 그에 비해 스페셜 위크는 졸려서 느리네요.


 그때 갑자기 스페셜 위크가 엄청난 속도로 풀어나가기 시작해요!


 근데 문제 푸는게 아니라 연필에 적힌 숫자 찍는 거네요ㅋㅋ


 그러다 장문의 문제 나와서 다른 둘 막히는 사이 스페셜 위크가 앞서나가요!

 (다 찍은 거지만요ㅋㅋ)

 사일런스 스즈카 해설하는 거 웃기네요ㅋㅋ


 결국 스페셜 위크가 1위로 문제 다 풀었어요.


 하지만 시험은 망했네요ㅋㅋ


 1화부터 엄청 웃겼어요ㅋㅋ

 다음 화도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