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H네르기 보급을 위해 키라라가 만지게 해주는 걸로 시작되네요?!


 뭐 당연히 꿈이지만요ㅋㅋ


 그 뒤 에그제로스에서 키우는 강아지 룸바가 이불 속에서 나오는데,


 모모카의 갈아입을 팬티 가지고 왔어요ㅋㅋ


 모모카는 렛토가 시킨 줄 오해해서 훔칠거면 스스로 훔치라고 말하네요ㅋㅋ


 그리고 나서 이불 속에서 소라가 나오는데, 방이 바로 앞이라 잠결에 착각했다고 해요.


 렛토는 아침부터 소란스러운 상황에서 유일한 상식인인 마이히메에게 감사하는데,


 그리고 나서 바로 룸바에게 밥 먹이려다 럭키 스케베 나오네요ㅋㅋ


 그 뒤 렛토는 등교하면서 어제 일 회상해요.

 키라라는 자신에게 에로스 느끼는 능력있다는 말 듣고 그냥 돌아가버렸고, 렛토는 키라라 설득해달라는 부탁들었네요.


 근데 렛토는 등교 중 규제충 발견해 처리하면서 키라라에게 싸우도록 하는 건 내키지 않아해요. 


 그리고 학교에 오니 평소처럼 차갑게 고백 거절하는 키라라의 모습 보네요.


 근데 키라라는 렛토 보고 당황하고, 친구들은 둘 사이에 무슨 일 있었는지 의심해요.


 그 뒤 렛토는 다른 학생들 없는 곳에서 키라라에게 에그제로스 권유하는데, 키라라가 거절할 기 쉽도록 말하네요.


 키라라는 역으로 렛토에게 어째서 에그제로스 활동 하는지 묻는데...

 렛토는 만약 그때 규제충 만났으면 자신들의 관계 바뀌었을 것이고, 자신들 이외에도 규제충 때문에 관계 무너진 사람들 많다며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 뺏는 규제충 용서할 수 없다고 해요.

 그리고는 자신이 키라라 거절했다고 적당히 거짓말 하겠다며 돌아가네요.


키라라는 과거 떠올리며 과거의 자신이라면 몰라도 지금의 자신은 다르다고 혼잣말 하는데,


 그때 학교에 규제충이 침입하네요!


 규제충은 목표물 찾다가 아침에 키라라에게 고백했던 남자애 발견해요.


 남자애가 실연당해서 쌓인 부의 H네르기 잔뜩 있다며, H네르기 빨아들여 더 이상 연애 할 마음 들지 않게 해준다고 하네요. 


 그때 숨어있던 키라라는 아까 전 렛토가 말했던 사람을 생각하는 마을 뺏는 거 용서안된다는 말 떠올리며 먼저 자신의 H네르기 빼앗으라고 모습 들어내요!


 남자애는 도망치고 규제충은 키라라의 H네르기 빼앗으려고 하는데,


 그때 렛토가 나타나 규제충 쓰러뜨리네요!


 그리고 또 알몸 되는데, 옆에 있던 키라라도 휘말려서 같이 알몸돼요ㅋㅋ


 근데 아까 도망쳤던 남자애가 경찰 불러와서 옷도 못갈아입고 서둘러 숨네요.


 키라라는 렛토와 붙어있으며 어릴 적 같은 두근거림 느껴요.


 그리고 과거처럼 같이 지내기 위해 에그제로스에 들어가기로 하네요.


 근데 들어가면서도 자기 써서 H네르기 채우지 말라는 츤데레 같은 말 해요ㅋㅋ


 그리고 바로 바람 불어서 럭키 스케베 발생하네요ㅋㅋ


 그 뒤 키라라는 아까의 남자애에게 차갑게 거절 한 거 사과하고,


 에그제로스의 숙소에 입주해요.


 렛토는 좋아하는 여자애랑 같이 살게 돼서 어떻게 할 지 고민하는데, 그때 거대 규제충이 나타났으니 출동하다는 말과 함께 바닥이 꺼지네요?


 그리고는 여자애들이 씻고 있는 목욕탕으로 떨어져요ㅋㅋ


 키라라는 화내면서 H네르기 방출하는데, 한 방에 거대 규제충 처리해버리네요! 

 키라라 싫다면서 재능은 압도적이에요ㅋㅋ


 2화에 키라라 합류하면서 5인 전대 됐네요.

 나중에 합체로봇도 나오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