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화는 저번 지하에 갔을 때 아도라 링크에서 봤던 제4의 어그 대대장과의 면회 잡힌 걸로 시작돼요.


 제4는 소방관 훈련 학교의 지도도 맡고 있어서 신라 아는 얼굴들 있는데,


 당시 교관이었던 제4의 중대장 판도 그런 경우네요.


 그 외에 카린이나 동기들은 신라를 부모 살인자라고 부르며 시비 걸어요.


 신라는 그런 카린 제압하고 다른 애들 상대해주는데, 그때 동기 중 수석이자 아서랑 같이 신라 차별 안했던 오군이 와서 싸움 말리네요.


 그리고 판도 말리는데 말 대신 호루라기 불어요ㅋㅋ


 그 뒤 신라는 어그 대대장 만나러 가네요.

 판이나 아사코의 말로는 어그 대대장은 굉장한 소방대원이었는데, 얼굴에 상처 입은 뒤로는 사람이 변했다고 해요.


 신라는 어그 대대장과 둘이 있게 되는데...

 갑자기 자기 불 태워달라고 하네요?!


 신라 당황하는데, 갑자기 어떤 여성의 목소리 들리더니 아도라 링크 해요!

 그리고 여성은 신라에게 불태워 버리라고 하네요!!


 근데 여성의 얼굴 아이리스랑 닮았어요?!


 그 뒤 신라는 현실로 돌아와 다시 어그 대대장의 이야기 듣네요.


 어그 대대장은 2년전까지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활동해왔지만 2년전 아도라 링크를 통해 구원받은 느낌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그때 본 거 다시 보기 위해 아도라 버스트 가진 신라에게 자기 태워달라고 한 거네요.


 신라는 어그 대대장이 생각하는 아도라에 대해 부정하는데, 갑자기 아까 시비 걸었던 카린과 인형탈이 들어와 신라 죽이겠다고 해요.


 그리고 아까의 여성 목소리 다시 들리면서 신라의 분노 자극하네요.


 그러자 신라 분노 표출하며 폭주해요!


 어그 대대장은 우선 폭주한 카린과 인형탈 제압한 뒤 신라 상대하네요.


 한편 그 싸움을 하우메아와 일행이 보고 있었는데, 카린과 인형탈 조종해 신라에게 덮치도록 한 거 하우메아였네요.


 근데 예정과 다르게 '히토하시라메'가 신라에게 접촉해 날뛰고 있다고 해요.


 그런 신라를 소방대 최고의 강화 능력자인 판의 버프 받은 어그 대대장이 상대하네요.


 근데 신라 안쪽에서는 의식 아직 있어요.

 하지만 여성의 굉장한 증오에 자기자신 제어 못하네요.


 폭주한 신라에게 어그 대대장 고전하는데, 그때 오군과 아서가 도우러 와요!

 아서는 오비 대대장의 명령으로 하우메아가 신라 노릴지 모르니 호위역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서는 신라 보자마자 신라 안에 다른 존재 있는 거 눈치채요.


 4명은 힘 합쳐 싸우지만 초고속으로 움직이는 신라 상대로 제대로 붙지 못하네요.


 근데 아서는 그 상황에서 최고의 기사 망상해내요!


 기사에 몰두한 아서는 폭주한 신라 이상의 힘 보여주네요.


 그러면서 아서는 자신의 과거 이야기하는데...


 아서의 집 아버지가 좀 특이한 거 빼고는 평범해요.

 근데 어느 날 아서의 부모는 아서만 남기고 세계 구하겠다고 떠났다네요.

 그리고 성(집)을 물러받은 아서는 그 날부터 기사왕이 됐다고 해요.


 오군은 그 말 듣고 부모가 버린 거 아니냐고 말하려고 하는데, 판 중대장이 말리네요. 


 아서는 신라의 꿈인 히어로에 대해 말하며 신라가 정신차리도록 해요.


 그리고 신라는 자기자신 히어로라며 스스로를 공격해 폭주 멈추네요.


 신라 폭주 멈추자 여성 사라지는데...

 가기 전 곧 새로운 기둥 탄생할 거라는 사실 알려줘요.


 이번 화에 나온 아이리스 닮은 여성 예쁘네요.

 정체가 뭐려나요?

 그리고 예고보니 다음 기둥은 여자애인가 봐요.

 전도자쪽도 노리는 것 같은데 제8의 동료 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