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분기 신작 애니 첫번째는 신데 극장 4기. 시작은 옥상에 빨래 널러 간 쿄코가 대본 연습하고 있는 유미 만나는 거네요. 유미 대본 연습에 어울리는 쿄코, 근데 대사 도중에..

 

 숨어 있다는 말에 반응에 아야메 등장해요.

 

 갑자기 아야메와 대결구조 형성되서 당황하는데,

 

 이번엔 타마미 등장해 시대극 느낌으로 변하네요ㅋㅋ

 

 빔으로 다시 마법소녀물로 되돌리는데,

 

 이번엔 히카루가 등장하고 히어로물로 변해요ㅋㅋ

 

 그 뒤로 미리아나 카오루, 헬렌 등 줄줄이 등장하면서 평소처럼 혼란스러운 옥상 보여주며 1화 끝나네요. 헬렌은 등장하길래 목소리 붙은 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