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시작은 학교 교장과 선생님의 대화네요.


 주인공인 나리유키는 그렇게 머리가 좋지는 않지만 성실하게 공부하면서 VIP추천을 노리는 학생이에요.


 그런 나리유키가 다니는 학교에는 2명의 천재가 있는데, 한 명은 이과천재인 리즈.


 다른 한 명은 문과 천재인 후미노에요.


 평소처럼 공부하던 중에 교장실로 불리는 나리유키. 교장은 나리유키에게 어떤 조건만 받아들이면 VIP추천 넘어주겠다고 제안해요. 평소부터 추천 원하던 나리유키는 바로 수락해요.


 교장이 건 조건은 후미노와 리즈가 원하는 대학 학과에 합격하도록 하는 것. 둘 다 천재니까 쉬울 거라고 생각했지만... 둘 다 자기 전문과 반대로  후미노는 이과 지망, 리즈는 문과 지망이네요.


 게다가 둘 다 자기 전문 분야와는 반대로 전혀 못해요!


 리즈 역으로 화내는 모습이나 후미노 네거티브 사고 귀엽네요.


 그래도 어떻게든 일주일동안 공부시키는데... 성적은 제자리 걸음이에요.


 두 명에게 그냥 자기가 잘하는 쪽으로 학교 지원하는게 어떻냐고 제안하는 나리유키. 하지만 두 명의 반응은 안좋네요. 나리유키를 지금까지 가르쳤던 선생님들과 같은 취급하고 사라져요. 


 두 명이 떠나고 집에 돌아가 둘이 남기고 간 문제집 보는 나리유키.


 열심히 공부한 문제집을 보고 과거 아버지에게 들은 말 떠올리네요.


 그리고 다음 날 두 명에게 문제집 돌려주면서, 둘이 어려워하는 부분 정리한 노트와 함께 다시 공부 열심히 하자고 제안해요.


 표현 잘못되서 꼬시려는 것처럼 오해받지만요ㅋㅋ


 다시 같이 공부하는데 거리감 너무 가까워서 힘들어하는 나리유키ㅋㅋ


 리즈는 집인 우동집 도와주러 먼저 가고 후미노랑 같이 돌아가는데, 돌아가면서 후미노가 이과 지망하는 이야기 듣네요. 후미노는 어렸을 때 돌아가신 어머니와의 추억때문에 별에 관심 생겨서 천문학 지망하고 있어요. 


 그리고 우동배달하고 쉬고있는 리즈와도 만나요. 리즈랑 카드 게임하는데 되게 못하네요.


 그 뒤 집에 돌아오는 나리유키. 집이 되게 가난하네요. 그리고 여동생인 미즈키는 브라콘이에요ㅋㅋ


 다음 화는 오프닝에 후미노,리즈와 같이 나온 수영복 여자애 나오네요. 의상보니 수영부 일 것 같은데 어떤 전개일 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