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엘자에게 살해당한 뒤, 시련 깬 직후로 사망회귀하는 걸로 시작돼요.


 이번에는 회의하는데 에밀리아도 참가하네요.


 스바루는 저번과 달리 자신이 시련 받은 사실 밝혀요.


그리고 통과했다고 하니까 에밀리아 놀라네요.


 하지만 결계 풀리지 않았다고 하니까 시련 총 3개인 것도 말해요.


그러면서 스바루는 자신이 에밀리아 대신 시련 통과하겠다고 하는데,


 저번과 달리 가필이 스바루 시련 도전하는 거 반대하네요?!


 가필은 무조건 에밀리아가 해야한다고 하고, 게다가 에밀리아도 자신이 하겠다고 해서 일단 이야기 끝나요.


 그 뒤 스바루는 가필과 류즈에게 이유 물어보는데, 둘은 로즈그렇게 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하네요..


 스바루는 일단 시련은 놔두고 저택에 있는 렘과 페트라 걱정돼서 일단 돌아가기로 해요.

 (프레데리카는 전이의 돌 준 거 때문에 엘자와 같은 편인지 의심하네요)


 스바루는 바로 로즈윌 찾아가 저택에 돌아가는 거 허락받는데,


 로즈윌은 만약 프레데리카가 적이라면 스바루만으로는 무리라며 람도 같이 보내요.


 가기 전 저번처럼 가필 만나는데, 이번엔 돌 안주네요?

 근데 스바루의 반응 이상한 거 눈치챈 람이 대신 돌 받아내요.


 그리고 돌아오는길, 람이 과거 마수 사건때의 기억에서 위화감 느끼는 거 보고 스바루는 렘에 대해 알려주네요.


 그 뒤 저번보다 이틀정도 빨리 돌아온 스바루를 페트라가 맞이해줘요.


 스바루는 멀쩡한 페트라보고 감동의 포옹하네요.


 그리고나서 페트라는 신입 메이드로서 람에게 인사해요.


 그 뒤 스바루는 페트라에게 프레데리카에 대해 묻는데 특별한 거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로 렘을 찾아간 스바루는 렘과 람이 만나도록 해줘요.


 둘이 같이 있도록 해준 뒤, 스바루는 숲의 결계에 갔다온 프레데리카와 마주치네요.


 스바루는 바로 돌 보여주며 가필과의 관계 확인하고, 프레데리카는 자신이 가필의 친누나인거 밝혀요.


 그리고나서 스바루는 어째서 에밀리아에게 돌 주고 함정에 빠뜨렸는지 추궁하는데...

 프레데리카는 전이에 대해 전혀 모르네요?


 그리고 돌 준 이유에 대해서는 서약때문에 말할 수 없다고 해요.

 그러자 람은 협박이라는 핑계로 프레데리카 데리고 성역으로 데려가려고 하네요.


 근데 그때 이전보다 빨리 엘자가 나타나요!


 람의 마법과 프레데리카의 부분 수화, 스바루의 샤미크로 일단 도망치는데,


 람은 렘과 베아트리스 포기하고 탈출하자고 제안하네요?!

 (렘이 여동생인건 납득하지만 기억이 없으니 엄청 냉정하게 판단해요....)


 하지만 프레데리카와 페트라는 람의 제안 반대하네요.


 그리고 프레데리카는 시간 벌기 위해 완전 수화해서 엘자와 싸워요.


 그 사이 스바루와 람, 페트라는 렘과 베아트리스 회수하려는데 마물에게 공격받네요.

 거기서 또 둘로 나뉘어 람은 지룡 확보하러 가고 스바루와 페트라는 렘과 베아트리스 찾기로 해요.


 페트라는 힘든 상황에서도 의젓하게 행동하며 스바루 도와주네요.

 스바루는 그런 페트라보며 마음 바로잡는데...


 갑자기 저택 무너져요!

 그리고 깨어난 스바루는 사망한 페트라 보네요...

 스바루는 람과 파트라슈 덕분에 목숨 건졌지만 대신 둘은 누군가에게 살해당했어요...


 충격받은 스바루에게 프레데리카 처리하고 온 엘자가 나타나네요.

 엘자는 스바루의 귀가가 예정보다 빨라서 의뢰랑 다른 형태 됐다고 해요.

 그리고 이 이상 메일리에게 뺏길 수 없다며 이만 끝내려고 하네요.

 스바루는 렘만큼은 손대게 하지 않으려고 그대로 죽으려고 하는데...


 그런 스바루를 베아트리스가 도와주며 6화 끝나요.


 프레데리카는 좋은 캐릭이었네요.

 페트라도 착한 애인데 항상 취급 안좋아요....

 이제 다음 화부터 본격적인 베아트리스 이야기 시작되겠네요.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