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파인 모션과 킹 헤일로, 메지로 맥퀸이 어떤 가게에 가보자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근데 가는 가게가 규동집이네요!


 애들은 다들 아가씨 캐릭에 규동집 처음이라 드레스 코드 있는 줄 착각하지만 아이네스 후우진이 필요없다고 알려줘요.


 그리고 가게에 들어가는데, 맥퀸이 점원에게 자리 안내해달라고 했다가 아이네스에게 그냥 앉으면 된다는 말 들어서 부끄러워하네요.


 그 다음은 킹 헤일로가 메뉴판 요구했다가 앞에 있는 거 보고 부끄러워해요.

 근데 킹 헤일로는 시크릿 메뉴인 왕자곱빼기가 킹에 어울린다며 그거 시키네요.


 그리고 다른 손님의 주문법 보고 또다시 놀라요ㅋㅋ


 그 뒤 애들 시킨 거 나오는데... 킹 헤일로꺼 양 엄청나네요ㅋㅋ


 그래도 다른 애들이 그냥 먹는 사이 킹 헤일로는 엄청 열심히 먹어서 완식해요.


 그 뒤 계산하려는데, 애들 블랙 카드 내려고 해서 아이네스가 일단 애들꺼 대신 내네요ㅋㅋ


 그리고 애들은 규동 첫체험 만족하고 다음에는 몬자야키 먹으러 가기로 하며 끝나요.


 이번 예고는 킹 헤일로네요.

 이번에도 예고 세가지인데, 마지막 심신 바뀌는 약이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