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로젤리아 애들이 NFO 하는 거네요.


 근데 애들 목소리 들어보니 조종하는 캐릭이 평소랑 달라요!

 유키나가 아코의 캐릭을,

 리사가 사요의 캐릭을,

 아코가 유키나의 캐릭을,

 린코가 리사의 캐릭을,

 그리고 사요가 린코의 캐릭을 조종하고 있네요.


 다들 평소랑 다른 캐릭터 조종해서 그런지 엉망진창이에요ㅋㅋ

 유키나 약초드느라 소지창 다찼다고 지팡이 버리려고 하는 거 웃기네요ㅋㅋ


 그래도 애들 진정시키고 다시 싸우려고 하는데,


 역시나 못이기고 그대로 게임오버해요ㅋㅋ


 그 뒤 재밌었지만 다음에는 그냥 평소대로 재도전하기로 하며 15화 끝나네요.


 로젤리아 NFO가 걸파에도 나왔어요.

 저번에 로젤리아 다른 게임 콜라보도 하던데...

 이제는 로젤리아 하면 게임 이미지가 강해졌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