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문화제 때 신데렐라 연극하기로 정해지는 걸로 시작돼요.


 아리사는 시대극 하고싶은데 안돼서 불만이네요ㅋㅋ


 그리고 어차피 왕자역은 유키일 거라고 하는데, 유키는 학생회때문에 바빠서 출연 많은 역은 거절한다고 해요


 그때 말 끝나자마자 카케루가 유키 데리러 오네요.


 카케루는 유키에게 핸드폰 사자고 하지만 유키는 그러려면 보호자 동의 필요해서 곤란해해요.

 그 말에 카케루는 공감된다고 하는데,


 갑자기 학생회실에서 책이 날아와 창문 깨네요?!


 학생회실 들어가보니 마치가 어지럽혀진 학생회실 한가운데에 있어요.

 유키는 그 모습보고 처음 마치와 만났을 때도 주위 어지럽혀져 있던 거 떠올리네요.


 그 뒤 나오히토랑 키미도 와서 학생회실 모습보고 놀라는데, 카케루는 자신이 처리할테니 이 일에 대해서는 그냥 넘어가달라고 해요.


 유키는 카케루의 제안 받아들이고 나오히토랑 키미 데리고 문화제 회의하러 가네요.

 나오히토는 마치가 이전부터 책이나 물건 던지는 등의 행위로 파괴마라는 소문 붙었다며 그냥 둬도 되냐고 따지는데, 


 유키가 강하게 말하니까 입 다물어요ㅋㅋ


 그리고 회의에 들어가는데, 유키는 카케루와 마치의 관계에 호기심 가지네요.


 그 뒤 학생회실에 돌아왔지만 아직 정리 안끝났어요.

 나오히토는 마치 돌아갔다는 말 듣고 자기도 돌아가네요.

 

 그래서 학생회실에는 유키와 카케루만 남는데...

 카케루는 마치가 자신의 여동생이라는 사실 밝혀요!

 유키는 그 말 듣고 둘의 관계 납득하면서도 성 다른 거에 의문 가지는데, 카케루가 마저 마치와의 관계 이야기해주네요.


 둘은 남매지만 어머니가 다른 의붓남매에요!

 게다가 카케루네 집은 꽤 부자인데, 카케루는 장남이지만 애인의 아들이고 마치는 본처의 아이지만 카케루보다 연하에 딸이여서 둘의 어머니는 서로 자기 자식을 후계자로 만들려고 빡세게 교육시켰다고 하네요.


 카케루는 처음엔 그런 부모에 맞춰서 행동했지만,


 어느 날 바보같아져서 난동부리고 자유 얻었다고 해요.


 하지만 마치는 그러지 못했다고 하네요....


 카케루의 이야기 들은 뒤 유키는 어머니 찾아가 휴대폰 계약 동의서 받아요.


 근데 어머니 간단하게 사인해주고 쓸데없는데 쓰지말라고 걱정도 해주네요ㅋㅋ

 유키는 어머니의 부모같은 말에 놀라요.

 (저번 일로 바뀐 거려나요?)


 그 뒤 문화제 준비하는데 어째서인지 화려하게 한다는 소문에 유키랑 나오히토는 곤란해해요. 


 근데 소문낸 거 역시나 카케루였네요ㅋㅋ


 그리고나서 마치 학생회실에 와 저번에 난동 피운 거 사과하며 다시는 안그러겠다고 해요.


 나오히토는 그런 마치의 말 신용 못하는데, 유키는 더이상 하지 않는게 해결 아니라며 어떻게 해야할 지 서로 이해하는 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카케루랑 키미에게 칭찬받아요ㅋㅋ


 그 뒤 반에 돌아가 신데렐라 배역 정해진 거 확인하는데, 유키는 학생회 때문에 바빠서 왕자님 대신 마법사역 맡아요.


 그리고 신데렐라 괴롭히는 언니역을 토오루가 맡게 되네요?!


 신데렐라 역은 사키가,


 왕자역은 쿄우가 하게 돼요!


 쿄우는 왕자 하기 싫어하는데, 토오루는 굉장하다며 카즈마도 기뻐할 거라고 하네요ㅋㅋ


 신데렐라랑 왕자가 전혀 러브스토리의 느낌이 아니에요ㅋㅋ 


 유키는 토오루가 신데렐라 괴롭히는 언니역 잘 할 수 있을 지 걱정하는데, 토오루는 열심히 하겠더고 의욕보이네요.


 한편 토오루에게 언니역 가도록 한 유키 팬클럽 애들은 유키가 토오루의 악당 연기하는 걸 보고 실망하기 원하는데,


 정작 본인은 신데렐라 괴롭히는 계모역 됐어ㅋㅋ


 그 뒤 학생회실로 돌아온 유키는 자료실에 들어가는데, 문 망가진 상태라 갇히네요!

 키미 너무 늦게 말해줬어요ㅋㅋ


 유키는 문 부수고 나오려고 하지만 나오히토가 더이상 학생회 부수는 거 안된다고 해서 열리는 거 기다리기로 하네요.


 근데 실수로 엎지른 검은 색 페인트보고 아키토 떠올려 기분 나빠져요.


 그때 마치가 의자로 문 부수고 들어오네요!

 유키는 도와준 거에 대해 고맙다고 해요.


 그 뒤 유키는 카케루와 대화하면서 아직 본인에게도 이야기안했다며 토오루에게 요구하는 거에 대해 말하다 궁금하게 끝나버리네요.


 카케루와 마치 남매였어요.

 의붓남매라 그런지 별로 닮은 느낌은 아니네요.

 그 외에 문화제 때 신데렐라 하기로 정해졌는데, 뭔가 있어서 토오루가 신데렐라 할 것 같아요.

 솔직히 토오루가 사키 괴롭히는 역할은 무리죠ㅋㅋ

 그리고 유키 엄마 반응 귀여웠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