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앱글 애들 이야기네요.


 밴드 연습하고 돌아가는 길에 뭐 좀 먹기로 하는데, 토모에가 가고 싶은 가게 있지만 혼자 가기 그렇다며 같이 가자고 해요.


 애들은 토모에의 제안 받아들이는데,


 완전 뒷골목으로 들어가네요!


 그리고 골목길 빠져나오니 그곳에 있던 건 라멘집이었어요.


 라멘 맛은 있었지만 란이랑 츠구미는 가게 분위기 때문에 다음엔 평범한 가게 가자고 하네요.

 (가게 안에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요.)


 그 뒤 또 밴드 연습 끝나고 돌아가다 뭐 좀 먹으려는데, 히마리가 멋진 카페가고 싶다고 하니까 토모에가 그런 가게 알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토모에가 추천해준 곳으로 가는데...


 이번에도 라멘집이에요ㅋㅋ


 이번에도 맛은 있었지만 란과 히마리는 2연속 라멘이라 좀 불만이네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처음부터 라멘집 가지 말자고 말하는데,


 토모에는 츠케멘은 라멘이랑 다르다며 츠케멘 먹으러 데려가ㅋㅋ


 그리고 또 다음, 히마리는 최근 먹지 않았던 거 먹자고 선수 치고 츠구미가 단 거 먹자고 하네요.


 그러자 토모에는 추천 맛집 데려가는데....


 라멘에 생크림 올린 라멘이에ㅋㅋ


 토모에 라멘 엄청 좋아하네요.

 그리고 히마리 리액션 웃겼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