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화는 동화이야기네요.

 첫 번째는 우라시마타로인데,


 우라시마타로역의 치요가 거북이를 괴롭히는 하루와 리사, 치에를 발견하고 말려요.

 

 근데 알고봤더니 거북이가 아니라 프로듀서였네요ㅋㅋ


 치요는 그러면 상관없다며 돕지 않고 돌아가고, 남은 애들은 계속 프로듀서 괴롭혀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학의 보은인데,


 치요가 런닝하다 함정에 빠진 학 발견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근데 또 알고보니 학이 아니라 프로듀서였어요ㅋㅋ


 치요는 프로듀서에게 바~보라는 말 하고 그냥 떠나네요ㅋㅋ

 그리고 치히로씨의 메데타시 메데타시?로 끝나요.



 이번 화 동화였는데 도입부에서 다 끝났네요ㅋㅋ

 중간에 나온 치에랑 리사, 하루도 귀여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