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화는 저번 화에서 유키가 카케루에게 말 하던 거 이어서 시작돼요.

 유키는 처음에 토오루에 대해서 그냥 같은 반으로 생각했고, 집에 묵도록 한 것도 소마나 십이지에 대한 반항심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쥐의 모습이나 기억 지우는 거에대해 알고서도 또 친구 되달라는 말 듣고 생각 바뀌게 됐어요.


 카케루는 유키의 말 듣고 엄마로 봤다는 거에 대해 이해 못하지만, 유키는 부모의 애정 동경했었기에 자신의 약한 부분 그냥 받아주는 토오우에 대해 엄마처럼 생각하게 됐다네요.


 그러다 쿄우의 사건 때 토오루의 모습보고 엄마가 아닌 여자아이라는 거 느꼈지만 여전히 자신에게는 이성보다는 엄마와 같은 존재였다고 해요.


 그런 사실이 부끄러워서 남자와 여자로서 대하려고도 했지만 역시 달랐다네요.


 반대로 쿄우와 토오루는 서로를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로 보고있다고 해요. 


 카케루는 유키의 이야기 듣고 연인에게 모성 요구하는 경우도 꽤 있으니 쿄우에게 이길 수 없을 것 같아서 포기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네요.

 하지만 유키는 그런게 아니라며 부정하며 자신의 힘으로 자기만의 살아있는 증거 찾고싶다고 해요.


 그리고 유키 눈물 보이는데, 카케루는 분위기 전환한다며 유키 얼굴에 축구공 던지네요ㅋㅋ


 거기에 유키가 받아치면서 서로 축구공 던지는데,


 키미가 카케루에게 태클걸면서 멈춰요ㅋㅋ


 키미는 유키 돌아오지 않아서 찾으러 왔는데, 카케루에게 다 이야기해서 그런지 유키 속 편해졌다고 하네요.


 근데 키미는 말 듣고 둘 사이 오해해요ㅋㅋ


 그 뒤 카케루는 토오루에게 그 이야기 하지 않냐고 물어보는데, 유키는 토오루에게 부담주기 싫어서 지금은 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편 그 토오루는 연기 막혀서 곤란해하고 있어요.

 역시 괴롭히는 새언니역은 무리였네요ㅋㅋ


 그러다 시구레에게 쿄우가 왕자역 맡은 거 알려져 쿄우 화내요ㅋㅋ


 그리고 스승에게는 말하지 말라고 하는데... 토오루는 대답 안하네요ㅋㅋ


 쿄우는 그런 토오루에게 장난치는데,


 그때 유키가 돌아와요.


 그리고 유키는 자신이 갖고 있던 모자 지금 토오루에게 있다고 말하네요.


 그 말에 쿄우 기분 안좋아지지만, 유키는 토오루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밀어주려고 해요.


 그 뒤 문화제 준비 계속 하는데, 아야메가 유키네 반 신데렐라 하는 거 듣고 의상 협조해주려고 오네요.


 미네 귀여운 여자애에게 옷입히고 싶어하는 거 여전해요ㅋㅋ


 근데 사키는 신데렐라의 의상 순백이 아닌 순흑의 드레스 요구하네요ㅋㅋ


 그 뒤 대본 연습하는데... 역시나 토오루에게 괴롭히는 새언니 힘들어요.

 반대로 유키 친위대 여자애는 계모 되게 잘 어울리네요ㅋㅋ


 반 각본쓰는 애는 다른 반에서 미토코몬 여성으로 바꾼 각본으로 연극한다는 거에 의욕 불태우며 수정하려고 하는데,


 토오루는 그 말 듣고 왕자역 쿄우에게 더 맞춰서 써달라고 부탁해요.

 그러면 쿄우 연기하기도 편해져 연습에도 참가할 거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쿄우 찾으러가려니까 유키가 학생회 돌아가는 김에 쿄우 자기가 찾겠다고 해요.


 그리고 유키는 쿄우에게 가는데, 쿄우는 모자에 대해 말한 뒤로 유키에게 더 짜증적이네요.

 그러면서 옆에 가족도 있고 누구에게나 필요로 해졌던, 왕자처럼 부자유없이 지낸 유키가 자신의 기분 알 수 있을 리 없다고 말하는데,


 유키의 표정보고 자신이 악역 필요로 할 뿐이라는 말 떠올려요.

 (실제로 쿄우 말한 것들 다 유키도 못했던 것들이네요...)

 

 쿄우는 주먹으로 유리창 깬 뒤 사라지고 그 뒤 마치랑 후배가 지나가다 유키와 마주쳐요.

 후배 여자애는 유키가 왕자역으로 딱인데 되지 못해서 아쉽다고 하는데...

 마치는 유키 전혀 왕자같지 않다고 말하네요!


 한편 쿄우는 교실로 돌아갔다가 혼자 남아 기다리고 있던 토오루 마주쳐요.

 

 토오루는 대본 수정된 거 보여주고 싶었서 남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쿄우에게 연습 참가해달라고 하는데, 쿄우는 그런 토오루에게 기대요!


 그리고 왕자역 하기로 하면서 22화 끝나네요.


 토오루랑 쿄우 사이 점점 진행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마치가 유키에게 왕자님 같지 않다고 말한 거에서 뭔가 플래그 느낌 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