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는 하로하피편이네요.

 처음은 카논에게서 토끼 괴수 보고 들은 코코로가 미셸 로봇 출동시키는 걸로 시작돼요.


 미셸 로봇 코코로네 저택에서 등장하네요.


 그리고 싸우는데, 토끼 괴수 안에 하구미 있어요.


 코코로는 스피드 자랑하는 상대에게 미셸 로봇의 파워 보여주는데,

 자기 응원해주는 사람들 있는 건물 들었다 내리네요ㅋㅋ


 그리고 고로케 미사일을 로켓 펀치로 막아내요.


 근데 마을 고로케 범벅 됐네요ㅋㅋ


 거기서 카오루는 하카나이 로봇 쓰도록 하는데,


 진짜 덧없게 부서져요ㅋㅋ


 그 뒤 양쪽은 서로의 필살기로 마무리 지으려고 하네요.


 근데 카논의 중재 듣고 원래 싸울 이유 없다는 거 깨달아요.


 그리고 다같이 해피 럭키 스마일~ 외치고 끝나네요.

 마을 피해 복구 해줬으려나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