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화는 파스파레 이야기네요.


 파스파레 애들은 모여서 일 이야기 하는데, 갑자기 괴인이 나타났다며 출동 명령 떨어져요.


 그리고 애들은 마법전대 파스파레 레인저로 변신해 괴인 쓰러뜨리네요.


 그리고 얼마 후, 다시 출동 명령 나오는데,


 치사토는 잡지 촬영 있다고 해요ㅋㅋ


 마야는 그러면 합체무기 파스파레 블러스터의 파츠가 부족하다고 하지만,


 치사토는 이번 일 파스파레에게도 중요해서 빠질 수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엔 치사토를 뺀 4명이서 출동해요.


 그 뒤 또다시 출동하는데, 이번엔 히나가 일 생겼네요.


 그래서 치사토와 히나 빼고 3명이서 출동해요.


 그리고 이번엔  마야랑 이브가 일이 생기네요ㅋㅋ


 그래서 아야 혼자 출동해요ㅋㅋ


 그 뒤 방송이 끝나고 파스파레 팬인 파레오가 다음 주도 시청 예약하며 17화 끝나네요.


 진짜 마법전대가 아니라 TV 방송이었어요.

 근데 방송에서도 아야 취급이 안타깝요ㅋㅋ

 그리고 포즈 취하는 거 웃겼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