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니나랑 핑크 체크 스쿨 나오네요.


 니나가 흉내내는 동물을 우즈키랑 미호가 맞추는데, 어려워서 힌트 요구해요.


 근데 힌트를 하필이면 쿄코의 그림으로 주네요ㅋㅋ


 우즈키는 쿄코의 그림 물고기 같은데다 니나가 강하다고 했으니 정답 상어라고 대답하고,


 미호는 호랑이라고 대답해요.


 그리고 니나가 정답 발표하는데...


 정답은 코하루가 키우는 효군이었네요!


 니나 흉내는 그렇다고 쳐도 쿄코 그림은 아무리 봐도 손발달린 물고기에요ㅋㅋ


 이번 화부터 오프닝도 바뀌었네요.

 유즈, 에미, 노리코, 타마미, 나탈리아 나오는데, 전대물 느낌이에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