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포피파가 서클에 왔더니 마리나씨가 엔딩에 나온 폴리곤 같은 모습으로 변해있는 거 보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포피파 애들은 그런 마리나씨 보고 무슨 머리 잘랐냐는 소리 하네요ㅋㅋ

 마리나씨도 맞다고 해요ㅋㅋ


 그리고는 아무 일 없다는 뜻이 행동하네요.


 애들은 다같이 빵 먹는데, 마리나씨는 몸이 달라서 먹을 수가 없어요.


 근데 무슨 다이어트 때문에 안먹는 것처럼 되네요ㅋㅋ

 그런 마리나씨에게 필요없다면서 타에는 다른 차원의 존재 같다고 해요.

 (맞는 말이죠ㅋㅋ)


 그 뒤 포피파 애들 연습하러 가고 로젤리아 애들 오는데,


 애들도 머리 잘랐냐는 이야기하네요ㅋㅋ


 딱보고 저번 화의 외계 물질 영향인지 생각했는데 아무도 리액션 안하는 거 보니 그냥 신문 사건 때처럼 단편으로 끝날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