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화는 수학여행으로 쿄토 간 이야기네요.


 토오루와 쿄우는 그 동안 여러가지 일 있어서 수학여행 직전까지 잊고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급하게 준비하는데, 쿄우는 수학여행 별로 가기 싫어하네요.

 그런 쿄우에게 시구레는 수학여행 학생 때만 할 수 있는 중요한 연애 이벤트라고 화내요.


 실제로 수학여행와서 생긴 커플도 있네요.


 그 모습에 아리사는 쿠레노 생각하는데, 토오루는 아직 때 아닌 것 같아 아리사에게 쿠레노 만난 거 전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유키는 친위대 애들이 덕분에 수학여행에서 고백받는 일 없네요ㅋㅋ


 대신 쿄우가 고백 때문에 불려갔다는 이야기 들어요.


 애들은 흥미가져서 쫒아가는데,


 쿄우 엄청 차갑게 거절하네요.


그 모습보고 남자애들은 여자애에게 좀 더 상냥하게 해주라고 화내요.


 근데 쿄우는 마음 있지도 않은 상대에게 상냥하게 할 필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쿄우의 인기 있고 싶은 생각없다는 리얼충 같은 발언에 남자애들 부러워해요ㅋㅋ


 거기에다 쿄우에게 고백했던 여자애가 아리사에게 쿄우 좋아해서 방해하냐고 했다가 쿄우와 아리사에게 혼나네요ㅋㅋ


 그 뒤 애들 돌아오고 토오루는 무슨 일 있었냐고 묻는데, 쿄우는 너랑 상관없다고 해요.

 그리고 유키에게 한 대 맞네요ㅋㅋ


 근데 토오루는 쿄우의 말 듣고 전에 지붕 위에서 사랑 응원해준다고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가슴의 통증 느껴요.


 그 뒤 사람들 몰린데 피해서 따로 있는 쿄우 발견하는데,


 쿄우 따르던 고양이 질투하는 거 귀엽네요ㅋㅋ


 근데 쿄우는 고양이가 자기 마음대로 왔다가 간 거라고 별로 신경쓰지 않아요.

 그런 쿄우의 말에 토오루는 나중에 자신도 그렇게 될까봐 불안감 가지네요.


 그리고 떠나려는 쿄우 옷자락 붙잡아요!


 그 뒤 같이 돌아다니기로 하는데, 토오루는 쿄우의 말 한마디에 흔들리거나 기뻐진다며 쿄우 신기하다고 하네요.


 한편 유키는 수학여행 오기전 마치랑 나오에게 갖고싶은 거 물었는데 둘 다 필요없다고 해요.

 키미는 자기 돈을 다른 사람 위해 쓰는 거 싫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수학여행 2일째 아침 맞는데, 유키 아침엔 저혈압이에요.


 다른 애들은 그런 유키 어떻게 해야할지 안절부절하는데, 카케루가 와서 아가씨로 자라서 그렇다고 하니까 바로 정신드네요ㅋㅋ


 그 뒤 2일째 일정 시작되는데, 이번엔 사슴 보러 갔어요.

 아리사는 쿄우에게 먹이로 따르게 해보네요ㅋㅋ


 토오루는 자기에게의 선물로 무언가 샀는데, 완성하는데 지점토 필요하다고 해요.


 유키도 선물사러 갔다 카케루 만나네요.


 그리고 둘이 대화하는데, 카케루는 유키에게 토오루에 대해 물어봐요.


 유키는 토오루 상처입히면 절대 용서못한다고 그러면 절교하겠다고 하네요ㅋㅋ


 그 뒤 키미도 오는데, 키미는 카케루 여친 있다며 유키랑 취급 다르게 해요.

 카케루는 여친 자랑하고 유키는 그런 카케루 보면서 누군가를 좋아한다고 곧바로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싫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교에 돌아와 마치에게 수학여행에서 주운 단풍 선물해요.

 나오는 필요없다고 거절하네요.


 한편 토오루는 수학여행에서 사온 걸로 십이지와 고양이 장식 만들어요.



 저번 화도 그렇고 토오루는 쿄우 좋아하지만 자각 없는 것 같네요.

 근데 아직 유키 모자 이야기가 남아서 어떻게 될 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키미 캐릭터 마음에 드니까 출연 많으면 좋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