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최근 서클 위치 찾지 못해서 손님들 줄어든 거에 대한 대책회의로 시작돼요.

 (1화때 나온게 그냥 일회성인줄 알았는데 이어지네요)


 애들은 평소처럼 서클에 와서 사람들이 서클 못찾는 거 몰랐다고 해요.

 평소처럼 미아된 카논 빼고요ㅋㅋ


 카스미는 사람들 서클 오게 하려고 라이브 하자고 하는데,


 사요가 사람들 올 수 없는게 문제라고 태클거네요.


 카스미는 자기가 했던 거처럼 별 표시로 인도하자고 하는데, 아리사 부끄러워서 간판으로 표시하자고 해요ㅋㅋ


 그렇게 계속 아이디어 내는데, 또 라이브하자는 걸로 끝나서 이번엔 치사토가 태클걸어요.


 그러던 중 히마리가 낸 SNS로 라이브 알리자는게 채택되네요.


 린코 위치 모르는게 문제라고 태클 걸지만 묻혀요.


 그리고 SNS로 라이브 전송하는데 반응 좋네요.


 근데 정작 서클의 위치를 몰라서 오지 못해요ㅋㅋ


 그렇게 라이브 끝나고 반성회 하는데,


 상태 이상해진 카스미가 지하로 내려가 무슨 기둥 보는 걸로 13화 끝나네요.


 서클 상황 1화 때 나오고 그 뒤로는 언급없어서 일회용 에피소드인줄 알았는데, 다시 나왔어요.

 수상한 기타에 이어 수상한 기둥 나왔는데, 나중엔 우주인 나와서 같이 라이브 하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