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6화 마지막에 나왔던 소악마 모습한 어린시절 키라라가 등장하는 걸로 시작돼요.

 키라라는 6화 사건 후 어린시절 자신의 모습이 보이게 됐다네요.


 그리고 흑역사 시절의 자신이니까 흑 키라라라고 불러요.


 흑 키라라는 키라라에게만 보이는 존재라 옆에서 보면 혼잣말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흑 키라라는 키라라랑 렛토가 붙도록 장난쳐요ㅋㅋ


 사정 모르는 렛토는 키라라 피곤하다고 생각하는데, 렛토 앞에 저번에 나왔던 도쿄지부의 시코가 나타나네요.


 시코는 저번에 발로 찼던 거 사과해요.


 그리고 렛토랑 키라라가 연인사이 아닌 거 알고 기뻐하네요.


 그러면서 렛토에게 H네르기 모으는 친구인 H프렌드 제안해요.


 시코는 어느 틈에 렛토의 휴대폰 빼앗아 번호 교환까지 끝내네요ㅋㅋ


 그리고는 바로 문자 보내요.

 시코 문자 보내는 거 귀엽네요.


 그 뒤 시코는 H프렌드로서 자극 줄만한 사진보내는데, 실수로 수위센 것도 보내고 걱정해요.


 근데 렛토가 스팸 취급하니까 그건 그거대로 분해하네요ㅋㅋ


 그리고 다음 날, 시코는 렛토 찾아와 직접 만든 도시락 전해줘요!


 그 모습보고 키라라는 렛토 자기네 멤버니까 권유하지 말라고 하지만, 시코는 렛토의 여친도 H프렌드도 아닌 키라라에게 방해받을 이유 없다고 하네요.


 그 뒤 점심시간 돼서 렛토는 시코가 준 도시락 먹는데, 시코 요리 굉장히 맛있어요.


 그 모습을 본 키라라는 돌아와 요리 잡지 보는데,


 흑 키라라는 그것보다 렛토 덮치는게 더 확실하다고 키라라 유혹하네요.


 키라라는 그 말에 반대하면서도 우연인 것처럼 렛토 목욕하는데 찾아가기로 해요.


 근데 욕실에는 렛토 말고 챠챠도 있네요.


 그 모습에 당황하는데, 렛토는 저번처럼 챠챠에게 물려서 비스트 모드 된 상태에요!


 비스트된 렛토는 키라라에게 달려드는데 한 방에 나가떨어지네요ㅋㅋ


 그리고 다른 애들은 소란 듣지만 딱히 신경 안써요ㅋㅋ

 (이번 화 애들 출연 이거랑 다음에 두 번 뿐이네)


 그 뒤 렛토는 챠챠에게 물리면 비스트 모드 되는 거 키라라에게 말해요.


 그리고 키라라는 이성 잃어버리는 거 위험하니 비스트 모드 금지 시키네요.


 2번째 이야기는 본부에서 개발한 H네르기 신진대사 올린다는 H너지 드링크를 모르고 가져가는 걸로 시작돼요.


 렛토는 H너지 드링크 마시려는데, 시코가 와서 소세지 주며 말 거네요.


 근데 렛토가 H너지 드링크 마시기전에 시코가 마셔버려요!


 게다가 둘 발견하고 온 키라라도 마시네요!!


 둘은 H너지 드링크 효과로 몸에 열 올라서 승부 제안해요.


 그리고 승부 위해 노래방에 가는데, 거기서 코스프레 하네요!


 둘은 렛토의 H네르기 더 많이 쪽이 이기는 걸로 해서 승부하는데,


 접근 점점 과도해져요ㅋㅋ


 그러다 렛토의 H네르기 계측치 초과하고 다들 쓰러지네요.


 다행히 키라라랑 시코는 H너지 드링크 마시고 폭주했던 거 기억 못해요.


 그 뒤 키라라는 흑 키라라에게 나타난 목적 묻는데...

 흑 키라라는 과거의 약속 이야기하며 키라라와 렛토가 맺어지도록 하는게 목적이라고 하네요!


 이번 화에는 신 캐릭?인 흑 키라라 나왔어요.

 이걸 계기로 키라라 솔직해지려나요?

 시코 되게 적극적인데다 귀여우니까 키라라도 솔직해지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