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1화는 여왕의 귀환으로 시작되네요.


 그 뒤 저번 화에서 택시 타고 돌아온 렛토와 키라라를 머리 짧아진 챠챠가 반겨줘요.

 그리고 챠챠는 저번에 만든 의상 보여주려고 오늘 밤 다같이 안노에게 가자고 하네요.


 그 뒤 렛토는 규제충과 싸우는데... 방심했다가 공격에 당해요.


 근데 이번 규제충은 여체화 시키는 능력 있어서 렛토의 성기가 족제비로 변해 도망치네요!


 서두르지 않으면 남자로 돌아오지 못한다는 말에 렛토는 족제비 쫒아요.

 도중 어떤 정치가가 선거활동하는 모습 보네요.


 우여곡절 끝에 렛토는 족제비 잡지만 겉모습은 여자애 다 됐어요.


 그래서 서둘러 족제비 원래 위치에 놓으려는데, 또 도망치네요.


 렛토는 족제비 쫒다가 학교에서 돌아온 마이히메와 마주쳐요.


 근데 마이히메가 자신이 렛토인 거 눈치못채니까 렛토의 여동생인 히이로라고 소개하네요.


 그리고 다시 족제비 쫒다가 룸바 씻기는 키라라와 모모카 발견해요.


 이번에도 히이로라고 소개하는데, 키라라는 어릴 적의 히이로 알고 있어서 좀 의심하네요.


 그래도 정체는 안들키는데, 대신 렛토는 둘 다 같이 씻게 돼요.


 근데 모모카가 접촉하니까 족제비 허리 서네요ㅋㅋ

 게다가 애들이 족제비 씻겨주니까 렛토 막 반응해요ㅋㅋ

 그래도 다행히 족제비 다시 렛토에게 돌아와 무사히 끝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새로운 지사에 의해 제정된 조례로 안노가 체포되었다는 뉴스 나오네요!


 챠챠는 안노에게 미리 받은 제로슈트 기능 기어에 넣어줘요.

 제로슈트 착용하면 파워업에다가 전투 중 의상 입을 수 있다네요.

 (슈트 만드는데 챠챠 머리카락 써서 11화 처음에 머리 짧아졌던 거에요)


 그 뒤 애들은 본부의 연락 받는데, 지금 상황 위험해서 에그제로스 활동도 일시적으로 해산이고 기숙사도 폐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렛토는 집으로 돌아가지만 활동 중지에 안노 체포로 기운 없어요.


 반면 키라라는 이번 기회에 평범한 고등학생 다운 생활하자며 렛토의 기어 빼앗네요.

 그리고 친구의 부탁을 핑계로 렛토에게 축제 같이 가자고 해요.


 그 뒤, 축제 당일 되는데 렛토는 알바있어서 늦는다고 하네요.


 근데 사실은 혼자서 규제충 쫒고 있었어요!

 하지만 기어 없는 상태라 역으로 당했네요.


 키라라는 계속 싸우려는 렛토에게 지금 상태로 이기는 거 무리에다가 본부에서도 활동 금지라는 명령 내려졌다고 말해요.

 하지만 렛토는 타인의 사랑도 지키지 못하는 녀석이 어떻게 자기 사랑 지키겠냐며 포기 안하네요.


 렛토의 말 들은 키라라는 자기 마음 속의 흑 키라라 불러내 H네르기 모아달라고 해요.


 그리고 키라라는 렛토의 뺨에 키스하는 걸로 H네르기 모아서 변신해 규체충 한 방에 날려버리네요!


 그 뒤 다른 애들도 만나는데, 애들도 본부의 명령 어기고 히어로 활동 하고 있었어요.


 애들은 모여서 새로 생긴 조례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챠챠가 지사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니까 규제충이 의태한 걸 수도 있다며 직접 만나 확인해보기로 해요.



 에그제로스도 다음 화면 마지막화네요.

 여왕이랑 싸우고 끝날 것 같은데, 연애쪽은 진도 나갈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