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모모카와 데이트하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과거 회상 하는데, 전날 모모카가 학교 근처에 있는 연애 기원 신사에 커플이 가면 무조건 깨진다는 소문 들였다고 해요.


 모모카는 그게 규제충의 짓이라고 생각해 렛토에게 커플인척 같이 하자고 하네요.

 그리고 키라라 둘의 이야기 엿들어요.


 그렇게 데이트 하게 되었는데, 키라라 두 명 몰래 미행하네요ㅋㅋ


 렛토는 바로 신사에 가고싶어하지만 모모카는 커플다운 행동해야 나올 수도 있다면서 그 전에 데이트하자고 해요.


 근데 도중에 모모카의 반 남자애들과 마주치네요.


 반 남자애들은 평소와 달리 여자다운 복장만 모모카 놀리는데,


 렛토는 그런 애들 앞에서 자기가 모모카의 남친이라고 선언해요!

 그리고나서 떠나는데, 사실 반 남자애들 모모카 좋아해서 놀린거라 후회하네요.

 그리고 키라라는 기성질러요ㅋㅋ


 그 뒤 드디어 신사에 들어가는데,


 둘 다 몸이 생각이랑 정반대로 움직이네요.


 그러자 모모카는 역으로 붙으려고 하면 떨어질 수 있을 거라 하는데...

 아까 전 렛토의 행동때문인지 렛토가 키라라 좋아하는 거 알지만 두근거려요.


 근데 그 덕분에 오히려 떨어지는데 성공하네요ㅋㅋ


 그 뒤 모모카는 규제충 한 방에 없애버려요.


 그리고 렛토의 손 잡아 두근거리지 않는 거 확인하네요.


 근데 그 뒤에 갑자기 키라라 등장해 오해푸는데, 모모카 여기서 두근거려요?

 (몰래하는 연애쪽이 불타는 거려나요?)


 두 번째 이야기는 소라의 이야기인데, 소라 미술 시간 이외에는 잠만 자네요.

 근데 소라의 뒷자리, 렛토의 여동생인 히이로에요. 


 방과 후 히이로는 항상 바로 돌아가는 소라에게 같이 노래방 가자고 제안하지만, 소라는 신간 사러 가야해서 거절하네요.


 근데 히이로는 거절하는 소라의 폰에 자기 연락처 저장시켜둬요.


 그 뒤 소라는 신간사기 위해 서점에 갔다가,


 책이 사라진다는 소문 듣네요.


 소라는 그 이야기 듣고 저번 책 먹던 규제충이라고 생각해 조사하는데, 진짜 있었어요.


 근데 변신이 안돼서 그 상태로 힘 조금만 써서 처리했더니 옷 일부 손상됐네요.


 소라 어떻게 돌아갈지 고민하는데, 그때 마침 히이로에게 전화와 도와달라고 해요.


 히이로는 소라를 자기 집으로 데려가네요.

 그리고 옷 갈아입는 소라의 팬던트 보고 자기 오빠가 가진 시계랑 비슷하다고 말해요.

 소라는 그제서야 히이로가 렛토 여동생인 거 눈치채는데,

 

 타이밍 좋게 렛토가 히이로 방에 들어오네요ㅋㅋ


 히이로는 그런 렛토에게 화내는데, 하필이면 팬던트 손에 든 상태라 옷 손상돼요.

 (히이로도 에그제로스의 자질 가지고 있나보네요)


 그 뒤 렛토는 소라에게 사과하고 소라는 처음으로 친구라는 말 들어 기뻐하면서 끝나요.

 (히이로 좀 브라콘이네요)


 세 번째 이야기는 챠챠가 만화보다 학교에 가보고싶다는 걸로 시작돼요.


 그러자 마이히메는 룸바 산책시키는 겸 챠챠 데리고 자기 학교 안내해주겠다고 하네요.


 근데 교문 앞에서 룸바가 여학생들에게 달려드는 바람에 마이히메는 룸바 쫒아가고 챠챠는 혼자 학교에 들어가요.


 근데 챠챠 개다래나무에 취해서 상태 이상해지네요.


 그 뒤 마이히메는 챠챠를 쫒아 학교에 오지만, 학교의 애들은 이미 챠챠의 능력 때문에 비스트 모드 된 상태에요.


 챠챠는 완전 취해서 효율적으로 H네르기 모으기 위해 인류전체 HERO화 시킨다고 하네요.


 마이히메는 그런 챠챠에게 반대의견 낸 뒤, 자신의 능력으로 챠챠 잠재워요.

 그리고 마지막에 룸바에게 에로한 거 당하면서 끝나네요.



 이번 OVA는 모모카와 소라, 마이히메가 메인이었어요.

 근데 렛토가 키라라 일직선이다보니 키라라 등장 적으니 러브코미디인데 러브가 부족하네요.

 좀 더 하렘물 같은 전개이면 좋겠는데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