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선생님역은 로즈월이네요. 일단 각자 자기소개 시키는데,


 아인즈가 따르지 않으려고 하지만 차분하게 안 따르면 벌 있다고 해요.


 가장 먼저 자기 소개하는 건 스바루. 하지만 사람들 반응 미묘하네요.


 그 뒤 다른 리제로 애들도 자기소개 해요.


 두 번째로 유녀전기 애들 자기소개 하는데,


 제국이라고 말하니까 애들 반응하네요.


 세 번째는 코노스바 애들 차례인데...


 아쿠아 자기소개 중에 끊고 대충 소개하고 끝내는 카즈마ㅋㅋ


 마지막으로 오버로드 애들 자기소개 하는데 제일 이질적이네요.


 그리고 방과 후.. 아쿠아가 언데드인 아인즈에게 싸움 걸어요.

 

 위기일발의 대치 상황.


 그 때 카즈마가 나타나서 아쿠아 제재하네요ㅋㅋ


 그래도 일단 턴 언데드 한 방 먹이는데, 아인즈 하급 주문이라고 무시하다가 데미지 받아요.


 그 뒤 아쿠아는 카즈마에게 끌려가고, 아인즈는 그런 아쿠아와 카즈마 보며 이세계 파워밸런스에 의심가져요.


 다음 날, 같은 반 애 공격한 벌로 복도에 서는 아쿠아. 다른 세계로 와도 아쿠아 취급은 변하지 않아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