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6화는 학생회 선거 기간 동안 여기서 하는 회의 중지하자는 아오이의 말로 시작돼요.

 그리고 아오이는 미미미의 추천인이 되라고 하네요!

 

 토모자키는 자기 때문에 미미미 질까 봐 걱정하는데...

 아오이는 미미미 좋아하고 인정하지만 자기에게는 이기지 못한다고 해요.

 

 그 뒤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토모자키는 우연히 미미미가 마주치네요.

 

 그리고 바로 추천인 되고 싶다고 말하는데,

 

 미미미는 토모자키 별로 믿음직스럽지 않다며 거절해요.

 

 그 뒤 도서실에서 고민하던 토모자키에게 후카가 말 거네요.

 

 후카는 미미미가 학생회장 입후보한게 자기 자신 바꾸고 싶어서 같다고 말해요.

 

 그리고 자기도 그런 마음있어서 그렇게 느꼈다는데, 토모자키가 뭔지 물어보니 비밀이라고 하네요.

 

 다음 날, 토모자키는 교문 앞에서 선거 활동하고 있는 미미미와 마주쳐요.

 

 미미미는 육상부 후배인 유미코에게 추천인 부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오이는 미즈사와에게 추천인 부탁했어요.

 미즈사와 말 엄청 잘하네요.

 

 게다가 아오이는 전교생 부활동 다 파악해뒀어요!

 그거보고 토모자키는 누구라도 아오이 못 이길 거라고 납득하네요.

 

 그 뒤 점심시간에 토모자키는 또 미미미랑 부딪히는데, 미미미 선거 공약 만들었어요.

 

 근데 토모자키는 그거 보고 레이아웃 별로라 자기가 다시 작성해주네요.

 

 그러자 미미미는 토모자키 의외로 할 줄 아는 애라며 다시 봐요ㅋㅋ

 

 토모자키는 이런 브레인적인 일에는 도움될 테니 다시 한번 도와주겠다고 말하는데,

 

 미미미 브레인이라는 어감 엄청 마음에 들어서 바로 채용하네요ㅋㅋ

 그리고 토모자키에 대해 브레인이라고 불려요.

 

 그 뒤 토모자키는 공약 뿌리는 것부터 하려고 하는데,

 

 미미미가 어째서 그렇게 자기 도와주려고 하는지 물어보네요.

 

 그러자 토모자키는 아오이에게 이기고싶어서라고 대답해요!

 

 미미미는 그 말에 웃지만 자기도 마찬가지의 이유도 학생회장 입후보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거 공약 뿌리려는데... 토모자키 공약들을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걸로 바꾸자고 해요.

 

 토모자키는 인생이란 게임에서 아오이에게 이겨보고 싶지만 전혀 상대 안되니까 대신 미미미라는 강캐 서포트해서 승리해보려고 하네요.

 

 토모자키와 미미미가 공약 바꾸고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은 배구부에요.

 미미미가 아는 사람 많은 운동계열 부 노린 건데 미미미는 타마 보자마자 달려드네요ㅋㅋ

 

 그 뒤 배구부 부장인 시오리 선배에게 자동 볼 공기 주입기 미끼로 표 요구해요.

 이걸로 구기계 운동부의 표들 끌어모을 작전이네요.

 

 그리고 돌아가려는데, 미미미 아까 전 타마에게 접근했을 때 브라 풀었어요.

 미미미는 그걸 손가락의 마법이라고 하고, 토모자키는 무슨 뜻인지 전혀 모르네요ㅋㅋ

 

 그 뒤 다음의 작전 회의하던 중 미미미가 가지고 있던 이상한 스크랩에 관심 가져요.

 토우 모델로 한 건데 미미미 그거 귀엽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미미는 어째서 아오이 이기고 싶은지 물어보지만 토모자키는 역으로 미미미가 이기고 싶은 이유 물어요.

 

 그러자 미미미는 일본에서 제일 높은 산과 두 번째로 높은 산 물어보네요.

 토모자키는 제일 높은 후지산은 대답하지만 두 번째는 대답 못해요.

 그리고 5월 스포츠 테스트 여자 종합 1위 물어보자 아오이라고 대답하면서 2위는 모르네요.

 근데 그 2위가 미미미였어요.

 게다가 성적도 아오이의 다음은 2위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람들이 1위인 아오이만 기억하고 2위는 기억 못 하니까 이기고 싶었다고 해요.

 

 다음 날, 토모자키는 선거를 위해 타마에게 도와달라고 부탁하는데, 타마는 미미미 위한 거라니까 뭔지 묻지도 않고 바로 도와주네요.

 

 토모자키는 타마의 도움받아 체육관 여기저기에서 음악 틀었을 때 중심까지 잘 들리는지 확인해요.

 

 근데 측정 끝나고 타마는 미미미 너무 노력할까봐 걱정되니 신경 써달라고 하네요.

 

 그 뒤 이번엔 1학년들 상대로 에어컨 설치 공약 말하고 다네요.

 2, 3학년들은 에어컨 설치 어려운 거 이미 아니까 빼고 1학년들에게만 했다고 해요ㅋㅋ

 그래도 당선되면 에어컨 설치되도록 전력을 다할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설 대본도 완성됐어요.

 

 근데 토모자키 또 무의식적으로 아오이 따라하네요ㅋㅋ

 

 드디어 브레인 등장했어요!

 미미미와 토모자키의 만담 역시 좋네요ㅋㅋ

 후카도 잠깐 나왔지만 귀여웠어요.

 토모자키의 전략은 구기계 운동부나 1학년 같은 특정층만 노려 과반수 차지하는 건데, 아오이에게 통할 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