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0화는 저번 화에서 오펜이 공격받은 것부터 시작되는데, 신관병들은 목 꺽인 여성 보고 패닉에 빠지네요.

 

 그리고 아자리는 오펜에게 총 쏜 쿠오 공격하지만 갑옷때문에 통하지않아요.

 

 그러자 클리오에게 전이장치 주며 매지크와 사루아 데리고 마을에서 탈출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은 키리란셀로 구하겠다는데, 클리오는 오펜이라고 부르라고 해요ㅋㅋ

 

 그 뒤 애들 도망치고 아자리는 쿠오와 대치하지만, 쿠오는 신관병들이 보면 안되는 거 봤다며 전부 죽이네요!

 그리고 아자리와 싸우려고 하는데, 아자리는 쿠오의 눈 가린 뒤 오펜 구하기 위해 호수에 뛰어들어요.

 

 쿠오는 그 모습 확인한 뒤, 목 꺽인 여성보고 오리오울이라고 부르네요.

 

 그 뒤 라포완트가 상황보러 오는데, 쿠오는 적들 도망쳤다면서 사루아가 라포완트 찾아갈 수 있다고 말해요.

 

 그리고 카로타도 나타나 메첸이 어젯밤 자기 습격했다며 같은 배신자라고 하고,

 

 쿠오에게 교주가 찾는다는 말 전하네요.

 

 한편 클리오랑 애들은 볼칸과 돌틴이 머무는 숙소로 전이됐어요.

 

 클리오는 레키에게 사루아 치료하도록 한 뒤 매지크 깨어나니까 오펜 찾으러 신전에 돌아가려고 하네요.

 하지만 사루아가 쿠오와 카로타 기다리고 있을 거라며 말려요.

 

 근데 클리오는 막무가내라 주변의 방해인 볼칸과 도틴 멀리 보내버리라고 레키에게 부탁하는데,

 

 레키는 둘 지하수로로 보내네요ㅋㅋ

 

 그 뒤 사루아는 애들 데리고 자기 형의 집으로 가요.

 

 하지만 쿠오에게 이미 들었던 라포완트는 싸울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근데 쿠오의 말과 달리 아직 신전에 마술사 남아있다는 거에 의심 생겨서 사루아 공격하지 않아요.

 

 한편 호수에 빠졌던 오펜은 자신을 천인 종족의 시조 마술사라고 소개하는 오리오울의 모습 보네요?

 그리고 과거의 기억같은게 보여요.

 

 오펜 쫒아왔던 아자리도 같은 거 보네요.

 

 그리고 오펜은 거기서 차일드맨이 시간을 넘어서 온 사실 알게 돼요.

 

 한편 사루아는 애들 과거 자신이 쓰던 방으로 데려가는데, 거기에는 메첸이 이미 숨어 있었네요.

 

 사루아는 딥 드래곤의 목적이 여신 확인하는 거여서 최종 배알을 한 맥도걸 노렸다고 하는데, 매지크와 클리오가 최종 배알에 대해 물어보자 다시 신전에 가면 알 수 있다고 하네요.

 

 그때 카로타가 사루아 쫒아서 라포완트 집에 찾아와요.

 

 라포완트는 쿠오가 거짓말 한 거 언급하며 신전의 마술사부터 찾으라고 하는데, 카로타는 이미 교주도 알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싸우려고 하는 라포완트 죽여요!

 

 한편 사루아와 애들은 지하에 있는 무기고에서 신전 침입할 때 가져갈 무기 고르고 있네요.

 

 사루아는 이름이 없는 검 주면서 뽑을 자격 있는 거 키리란셀로 뿐이니 전해달라고 하는데, 클리오는 또 오펜이라고 부르라고 해요.

 

 근데 사루아가 매지크와 클리오를 짐 취급하니까 매지크 발끈하네요.

 

 하지만 사루아는 매지크에게 마음가짐의 차이 보여줘요.

 

 그때 위에서 라포완트의 시체 떨어뜨리며 카로타가 등장하네요.

 

 한편 쿠오는 교주 만나러 가는데, 아나스타샤 죽었어요...

 교주는 아나스타샤가 교주의 얼굴 봤다고 하지만 쿠오는 아나스타샤의 안구 완전히 파괴했었다고 하네요.

 

 그때 갑자기 교주가 쿠오에게 정신 마술 쓰지만 갑옷때문에 통하지 않아요!

 

 그리고 쿠오도 교주 공격하네요.

 쿠오의 공격으로 교주의 망토 벗겨지는데,

 

 교주의 정체 킬링 돌이에요?!

 쿠오도 드래곤 종족이 만든 인형이 모두 속여왔다고 분노하지만,

 

 교주는 자신을 인간 종족의 시조 마술사라고 하네요?!

 

 한편 아자리는 호수에 빠졌던 오펜 구했어요.

 

 아자리는 오펜의 숨 되돌리고 치료한 뒤 힘 다 빠져서 쓰러지네요.

 

 

 이번 화에 시조 마술사 둘이나 나왔어요.

 근데 교주는 자기가 마술사면서 마술사 배척하도록 한 이유 궁금하네요.

 그리고 출연 얼마 없었는데 금방 죽은 라포완트 좀 불쌍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