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2화는 로이드는 아자미 왕국으로 보내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시간 부족하니까 저번 화에 나온 이동용 대포에 마법 사용해 한 번에 날려버리네요ㅋㅋ

 

 그 뒤 시간 흘러 어전 시합이 시작되는데, 알란의 상대는 괴물이 된 미코나에요.

 

 그리고 소우는 미코나의 모습 보여주며 자신들과 손잡고 세계 정복하지 않겠냐고 하네요.

 

 하지만 아바돈에게 조종당했을 때 민폐 끼친 걸 반성한 아자미 왕은 제안 거절해요.

 

 그러자 유그가 힘으로 성검 빼앗으려고 하는데,

 

 그런 유그의 앞을 리호와 필로, 셀렌과 마리가 막아서네요.

 

 유그는 콘론 마을사람이 아닌 애들에 대해 무시하지만 셀렌은 약한 거 인정하면서도 같이 싸우고싶다고 해요.

 

 그러자 유그는 아바돈의 메뚜기들 불러내 관객을 인질로 삼아 성검 빼앗으려고 하는데,

 

 리호가 미리 말해준 덕분에 관객들은 군인과 모험가로 채워둬서 다들 같이 싸우네요.

 

 그리고 메르토판은 쇼우마 상대하네요.

 

 근데 알몸 훈도시 차림으로 농기구 대신 사용하던 신급 아티팩트 휘둘러요ㅋㅋ

 

 메르토판은 쇼우마가 마을 따분해서 나간 줄 알고 설득하려는데, 쇼우마는 오히려 이 세상이 따분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로이드가 자신 같은 감정 느끼지 않도록 세상 좀 혼란하게 만들어 로이드가 영웅으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하는게 목적이라고 해요!

 

 한편 다른 애들은 미코나와 메뚜기들 상대하는데, 미코나는 마리 상대로 살짝 건드리고 도망치는 거 반복하네요ㅋㅋ

 그러다 필로에게 나가떨어져요.

 

 그리고 알란은 왕에게서 성검 위치 물으려는 소우 공격하는데,

 

 소우 팔 잘려도 다시 붙네요?

 

 소우는 자신이 과거 세상 위기일 때 알카가 룬 문자로 만든 룬 문자 인간이라고 해요.

 그리고 원래는 마왕 쓰러뜨리고 사라졌어야 하는데 사라지지 못하고 대신 시간 흐를수록 존재 약해져 사람마다 다르게 보이게 됐다네요.

 

 그래서 소우는 죽고 싶어서 자기 만든 알카 죽이고 로이드를 자기 대신 영웅으로 만들어 그 손에 죽으려고 해요.

 

 그때 타이밍 좋게 로이드가 나타나네요.

 

 근데 로이드는 유그가 브리트라 부활 실패한 거 부끄러워서 도망친줄 알아요.

 

 마리는 거기에 편승해서 로이드가 유그랑 몬스터들 상대하도록 하네요.

 

 그러자 유그는 비장의 수단인 골렘 꺼내는데, 핵으로 미코나 사용해요.

 

 로이드는 골렘 몇 번이나 쓰러뜨리지만 계속 회복하고,

 

 애들은 회복 막기 위해 어떻게 핵인 미코나 떨어뜨릴지 생각하는데...

 

 그때 리호가 팔려다 그만둔 자기 팬티를 마리꺼라고 속이고 미코나 부르네요.

 

 그러자 미코나는 바로 골렘에서 뛰어나와요ㅋㅋ

 

 한편 그 모습보고 당황한 유그의 빈틈 노려 셀렌은 브리트라의 알 빼앗네요.

 

 그리고는 또다시 로이드에 대한 이야기 밤새 들려준다는 협박으로 스스로 알 깨고 나오도록 해요ㅋㅋ

 

 유그는 상황 불리해지자 소우와 쇼우마에게 도움 요청하지만 둘은 로이드의 활약 촬영하는데 집중하네요ㅋㅋ

 

 그때 브리트라 부활해서 힘 되찾은 알카가 나타나 상황 정리해요.

 그리고 소우와 쇼우마, 유그는 도망치네요.

 

 그 뒤 알란은 또다시 공적세우고,

 

 메르토판은 다시 군으로 복귀하고,

 

 미코나도 다시 인간으로 돌아왔어요.

 

 그리고 애들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며 라스던 12화 끝나네요.

 

 이걸로 라스던 애니 끝났어요.

 스킵 꽤 있는거랑 나레이션 없는 건 아쉽지만 재밌었네요.

 2기도 나오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