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CD데뷔하는 애들 이야기.


 토크 할 때 다들 진지한 캐릭밖에 없어서 누가 보케할 지 서로 지원하다 미유에게 넘기는 패턴이네요ㅋㅋ


 두 번째 이야기는 아츠미편. 아츠미가 등산 할까봐 미리 방어하는 슈가 하트.


 하지만 아츠미는 프로듀서가 포상 준다고 해서 등산 참고 있는데.. 기대하는 아츠미에게 슈가하트가 유용한 말 하나 가르쳐주는데..


 그리고 포상일, 등산이 진짜 등산이었어요ㅋㅋ 슈가하트에게 배운 스위트하지 않다는 말 써먹는 아츠미ㅋㅋ 대신 나중에 스위트한 과자 먹지만요.


 세 번째는 유카리가 에미랑 만담하는 내용.


 유카와 노리코는 유카리가 보케해야 한다고 하지만 유카리는 굳이 츳코미 도전해보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대에 나가는데...


 유카랑 노리코 예상대로 유카리는 천연보케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